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커스] '오래된 연인' 카카오-'썸녀' 밴드 '삼각관계' 2014-08-30 14:18:17
39요즘 다양한 플랫폼이 많이 나오고 있다. 게임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다양하게 시도해야 한다. 플랫폼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이다. 하지만 전적으로 의존할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다39고 이야기하며 39앞으로 시대는 변해갈 것이다39고 말했다. 오래된 연인 카카오와 신선한 썸녀 밴드의 관계에서 아직까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사 CEO, 유저 만날 때 더 빛나다 2014-08-27 09:38:05
전까지 감동적으로 본 영화를 직접 만든 사람이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게임기자가 된 후, 수많은 게임 행사에 참여했다. 사회자의 화려한 입담에 깔깔 웃다가 끝난 행사, 4시간 넘게 진행된 교장선생님 훈화 뺨치는 지루한 행사, 코스프레 모델들의 미모에 넋을 놓았던 행사 등 다양하게 있었다. 하지만 가장 재밌고 기억에...
게임소마, 스마일게이트 그룹 계열사로 공식 출범하다 2014-08-25 16:43:09
39지스윙39을 출시했다. 게임소마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 동안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최신 기술을 적용한 스크린골프 지스윙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스윙은 기존 스크린골프와 달리 실제 필드 느낌의 정확한 구질 구현과 전 코스 full hd 제작을 통한 생동감 있는 화질로 골프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는...
스크린골프 지스윙, 스마일게이트 계열사 편입 2014-08-25 12:29:05
fps게임인 39크로스파이어39를 개발사로 전세계 동시 접속자 600만 명을 돌파하고 총 1조 5000여 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전 세계 1위의 온라인 fps 게임사다. 2013년 연간 매출 기준으로 376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영업이익은 2550억 원으로 업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39애니팡39의 개발사인 선데이토즈의...
'전설의 협객:108 영웅의 길', 레인보우 홍보영상 구경하자 2014-08-25 12:10:56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39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격전지인 한국에서 카이신왕의 첫 모바일 타이틀인 전설의 협객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39며, 39다양한 컨텐츠와 깔끔한 그래픽이 강점인 전설의 협객을 한국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막바지 손질에...
이일수 대표 "떡볶이 마케팅, DeNA서울 달라졌어요" 2014-08-21 05:19:58
39dena는 글로벌 회사의 장점을 살려 각 나라 시장 문화 특성에 맞춰 출시 전략을 세웠다. 올해 한국 개발사의 게임을 국내외 히트를 내고 싶다39는 이일수 dena 서울 대표를 서울 삼성동 사무실에서 만나봤다. ■ 3939국대떡볶이39 직원 중 랭킹 1위...레벨 150 기다리는 중39 이일수는 재일교포다. dena에...
[비즈 & 라이프] 이준호 NHN엔터 회장 "게임 회사가 美패션·中유통·日호스트업체 인수한 게 엉뚱?" 2014-08-19 21:49:40
우려를 나타내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그는 분리 전에 이미 nhn엔터 전신인 네이버 게임사업부(한게임)의 운영을 총괄하고 있었다. 다만 여느 게임사 경영자와 다른 점이라면 ‘기술’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그는 “게임을 즐기지는 않지만 게임은 연구하면 할수록 더 매력을 느끼게 되는 분야”라며...
[종목포커스] 엔씨소프트, 애널리스트 의견도 '갈팡질팡'…왜? 2014-08-19 15:04:44
상승률을 보였다. 이후 애널의 향후 실적 전망 우려에 또 다시 5% 가량 주저앉았다.19일 오후 2시18분 현재 엔씨소프트는 전날보다 0.68% 소폭 오른 14만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도 장중 내내 14만7000원에서 15만1000원선을 넘나들며 주가 방향을 잃은 모습이다.아이엠투자증권은 이 게임사의 목표주가를 불과 한...
'코넥스 상장' 판도라TV 김경익 대표 "모바일 생태계는 '동영상'이 이끌 것" 2014-08-13 11:04:53
대해 게임사와 공유하는 형태다.kmp게임즈는 오픈 열흘 만에 방문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김 대표는 "km플레이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처음부터 방문자 유입 효과가 컸다"며 "kmp플레이어의 주된 사용자인 20~30대 남성층과 게임 유저의 타겟층이 일치한 덕분"이라고...
퍼펙트월드, 사업 비전과 신작 라인업 발표 기자간담회 개최! 2014-08-12 15:44:40
39대항해gt(중국서비스명)39, 39touch(중국서비스명)39, 등 총 6종의 게임 제작 배경과 세계관, 특장점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한국 전략 담당자와 사업 담당자의 신작 게임 한국 서비스 계획과 목표, 일정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퍼펙트월드 vice president, ruby wang은 39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