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olleh'가 드리는 '굿초이스'로 시원하게 고민타파! 2014-08-06 16:33:20
원 기록해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kt '올레멤버십', 전무후무한 최고의 할인 혜택 선보여 kt wiz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kt, 스마트그린 데이터센터로 gigatopia 시대 선도한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 비난은 식구 챙기기? 언어폭력? 2014-08-06 07:00:04
sns는 케미를 사칭해 박봄 선배님 “디스사건이 이렇게 뜰 줄 몰랐네요. 2ne1 팬분들과 박봄 선배님께 점알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너무 미안해요“라는 글을 떠돌기도 했다. 박봄 코디의 에이코어 케미 비난을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소속사 식수 챙기기냐 언어 폭력이냐를 두고 설전이 오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케미, 박봄에 대한 사과글이 사칭글?.. 소속사 "케미는 sns활동 안해" 2014-08-06 06:44:56
사과글은 케미를 사칭한 사람이 올린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하지만 케미를 사칭한 계정이 확실한지, 어떤 대응을 할 것인지 묻기 위해 에이코어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에 연락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전에 진위가 확실치 않다는 소속사의 답변은 노이즈마케팅이 아니냐는 의견도...
케미 사과 논란, 알고 보니 SNS 사칭 당해… “케미는 SNS 활동 안해” 2014-08-05 17:17:17
사칭으로 밝혀졌다. 트위터 계정에 "박봄 선배님 디스 사건이 이렇게 뜰 줄 몰랐다. 2NE1 팬분들과 박봄 선배님께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 에이코어를 많이 사랑해 달라"는 글이 게재 됐다. 이에 에이코어의 한 관계자는 "케미는 현재 SNS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며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박봄에 대한...
뿔난 엑소팬, `팬클럽` 모집 반발…"차라리 돈 낼래" 2014-08-05 15:33:43
안티팬의 팬 사칭 등 문제로 몸살을 앓았던 엑소팬 입장에선 `무료 팬클럽 모집`에 따른 문제를 걱정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좀 더 신중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는 것.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엑소 팬들은 "팬클럽 운영에 있어 분명한 기준과 원칙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KT,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 결과 발표합니다 2014-08-05 12:36:14
대규모 채용 kt, 2분기 연결기준 매출 5조 8,955억 원 기록해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kt '올레멤버십', 전무후무한 최고의 할인 혜택 선보여 kt wiz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KT, 스마트그린 데이터센터로 GiGAtopia 시대 선도한다 2014-08-05 12:35:59
대규모 채용 kt, 2분기 연결기준 매출 5조 8,955억 원 기록해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kt '올레멤버십', 전무후무한 최고의 할인 혜택 선보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케미, 태도 돌변?…누리꾼 `갑론을박` 2014-08-05 12:05:10
패기 대신 변명 가득한 내용과 "여러분. 에이코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홍보 문구가 붙은 게시글이 누리꾼의 빈축을 사고 있는 것. 한편, 해당 논란을 접한 누리꾼들은 "처음에 그 패기가 아닌데, SNS 계정 사칭인가?", "무성의한 사과와 그룹 홍보가 목적이라면 비겁하다", "동일인물이 올린 글 맞나? 케미 측...
KT wiz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2014-07-31 12:57:00
센터 글로벌 기자단들에게도 인정받다 kt, 'olleh lte gs칼텍스' 요금제 쓰면 주유비 걱정 끝! kt, 2분기 연결기준 매출 5조 8,955억 원 기록해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2014-07-30 12:11:47
자사 브랜드를 사칭한 스미싱 유포자를 대상으로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해 스미싱 피해로부터 고객을 적극 보호하겠다고 30일 밝혔다. kt는 kt를 사칭한 악성코드 유포로 ▲고객 혼돈으로 인한 피해 유발 ▲kt의 영업 방해 ▲브랜드 이미지 훼손 등 'olleh' 표장과 'olleh.com' 도메인에 대한 상표법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