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는 물 옮겼더니 승승장구…'증시의 안현수'는 2014-02-18 21:11:35
횡보국면이란 점에서 유가증권시장으로 일찍 이사한 일명 ‘안현수주(株)’들이 이전 혜택을 얻었다고 볼 수 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류회사인 무학은 전날(17일) 장중 2만400원까지 상승하며 상장 이래 가장 높은 주가에 도달했다. 주당 5260원으로 유가증권시장에 이전한 무학이 3년7개월 만에 270% 상승한...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최근 주류 음악계를 강타하고 있는 테크노, 하우스의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트렌드를 힙합과 절묘하게 하이브리드시킨 곡이다. 2009년 ‘미남이시네요’ o.s.t 정규 앨범 ‘여전히’ ‘약속’ 각종 영화, 드라마, 광고 음악에 참여한 다재다능한 배우 장근석을 리더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인디밴드 멤버 정용화, 배우...
롯데주류, `처음처럼` 알코올 도수 18도로 낮춘다 2014-02-16 22:52:54
주류는 17일부터 소주 `처음처럼` 주력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도 낮춰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360㎖ 용량에 출고가 946원인 이 제품은 강원지역에 우선 출시되고, 이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을 거쳐 전국에 공급됩니다. 롯데주류는 최근 소비자 조사에서 부드럽고 순한 소주를 원하는 고객의 욕구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18도 소주' 시대 활짝…1998년 23도서 16년 동안 5도 내려 2014-02-16 14:07:23
열린 것이다. 롯데주류는 소비자 조사에서 부드럽고 순한 소주를 원하는 고객니즈가 높아진 점을 착안, 처음처럼의 특징인 '부드러움'을 더 강조하기 위해 19도로 내린지 7년 만에 ཎ도 처음처럼'을 내놓는다고 16일 밝혔다. 8년 전 21도가 주를 이루던 출시 당시 ‘20도 처음처럼’으로 부드러운 소주를 연...
'18도 소주' 시대 열린다…처음처럼 7년만에 도수 내려 2014-02-16 14:00:14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17일부터 기존 19도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1도 낮춰 선보인다.롯데주류는 소비자 조사에서 부드럽고 순한 소주를 원하는 고객니즈가 높아진 점을 착안, 처음처럼의 특징인 '부드러움'을 더 강조하기 위해 19도로 내린지 7년 만에 ཎ도 처음처럼'을 내놓는다. 8년 전 21도가...
한국선수 뛰는 밤 '치맥' 주문 폭주…야식업계 신났다 2014-02-14 20:38:43
여자 500m 종목에 출전한 지난 11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는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의 매출이 전년 같은 날 동일 시간대 대비 23.7% 증가했다. 올림픽이 시작된 이후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노해수 세븐일레븐 소공점 점장은 “이날 맥주와 땅콩, 번데기 등 마른안주는 재고가 바닥이...
새누리 '朴心 논란' 이어 5월前 전대냐, 8월 전대냐 '파열음' 2014-02-13 21:07:27
비주류, "지도부 진로위해 연기…선거전에 대표 뽑아야" [ 이정호 기자 ] 차기 당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를 선출할 전당대회(전대) 개최 시기를 놓고 새누리당 내 갈등이 격해지고 있다. 6·4 지방선거와 7·30 재·보궐선거 이후인 ‘8월 전대’를 밀고 있는 친박(친박근혜) 지도부와 당헌·당규대로 6·4 지방선거에 앞서...
서러운 빠른 연생 "軍입대·취업 차별" 2014-02-11 20:47:01
늦다는 불만이 주류를 이뤘다. 기술행정병은 선발 과정에서 자격면허 점수, 신체등위 점수 등이 동점이면 생년월일이 빠른 순으로 뽑는다. 국민신문고에 들어온 민원 중에는 빠른 1994년생이 기술행정병에 지원했다가 아홉 차례 떨어졌다는 사례도 있다. 김용무 병무청 현역입영과장은 “빠른 연생들의 군입대 문제 민원이...
'경단녀' 양산공장 '육아'에 임하는 직장인의 자세는? 2014-02-10 11:27:40
답했습니다. 이는 직장이 막지는 않는다는 대답이 주류란 얘기지요. 이 경우 법적으로 제재를 받을 수 있어서입니다. 육아휴직을 쓸 수 있다는 응답을 세부적으로 보면 “눈치는 보이지만 쓸 수는 있다” (56.7%)와 “마음 편히 쓸 수 있다”(10.6%)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이 물음에 “쓸 수 없다”는 답도 10명 중 3명...
SPC그룹, 세계 1위 제빵 브랜드 꿈 창이공항서 '첫발' 2014-02-07 14:11:47
점 전략이었던 '한인 상권 중심' '저렴한 가격' 이미지를 탈피하고 '현지인 공략' '프리미엄화'를 추구해야할 때란 판단에서다.실제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 맨해튼 40번가를 시작으로 현지 주류 상권에 속속 입점을 시도하면서 '탈(脫) 한인타운' 전략에 돌입한 상태다. 올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