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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카야 ‘청담 이상’, 책임 경영 컨설팅제 통해 경영성과 높인다 2013-09-16 13:48:22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2년 관세청이 발표한 주류 동향에 따르면 사케 수입량은 410만ℓ로 2011년 대비 무려 70.2%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이자카야가 그만큼 많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청담 이상’은 본사의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확실한 브랜드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다. ...
스시로, 9월 22일 스시로데이 여성고객 할인 2013-09-16 11:00:00
고객 1인당 5%, 테이블당 최대 6명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꼭 여성고객만으로 이뤄지지 않더라도 여성이 있는 테이블은 해당 명수만큼의 할인이 가능하며, 스시 및 디저트, 주류를 포함한 모든 메뉴에 해당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도시락 및 포장제품은 제외다. 스시로데이는 종로, 신사, 목동, 발산, 인천 연수,...
[여의도 퍼트롤] 증권사 투자권유대행인 용병 모집 '공세' 2013-09-16 06:47:46
순이다. 투권인의 주류는 보험설계사, 재무설계사 등으로 추정된다. 기존 고객과 인맥을 활용해 금융상품을 판매하기가 용이하기 때문이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명함에 대형증권사의 투권인이란 점을 밝혀 보험 영업 등 기존 영업활동과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려 한다는 점에서 투권인 준비자들이 대형 증권사를 선호하는...
추석맞이 실속구매로 명절 스트레스 싹~ 2013-09-13 12:37:19
명수만큼의 할인이 가능하며, 스시 및 디저트, 주류를 포함한 모든 메뉴에 해당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도시락 및 포장제품은 제외다. 스시로데이는 종로, 신사, 목동, 발산, 인천 연수, 울산 삼산점까지 전국 6개의 매장에서 동시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스시로는 매월 22일을 ‘스시로데이’로 정하고 저렴한 가격에...
요즘 가장 뜨고 있는 포차 브랜드는? 2013-09-13 09:59:48
수 있다. 점원에게 주문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가져다가 조리해 먹으면 되기 때문에 부담도 덜하다. 포장마차 프랜차이즈 ‘수른 취하고’의 이 같은 메뉴경쟁력은 현재 창업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게 무조건 고객들에게 퍼주기만 해서 남는 게 있을까? 생각하기 쉽지만, 마진율이 매우 높은...
대선주조, 에예 소주,새옷 공개 2013-09-12 15:06:48
정체성을 강조하는 작품이 다수 접수된 점을 볼 때 지난 1년 사이 예 소주가 부산소주로 점차 자리매김해나가는 현상이 반영된 것 같다”며 “참가자들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품에 담아 향토기업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부산소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당선작 47개 작품들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예 소주의 실제...
"내년 주류시장 경쟁 재점화…무학에 주목"-신영 2013-09-12 09:03:01
"주류 포트폴리오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칠성이 내년 상반기 맥주 신제품 출시를 예고하고 있어 내년 하반기 정도에 다시 시장 경쟁이 달아오를 것"이라며 "영남 소주시장의 강자인 무학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업계 경쟁 재발이 가시화되고 있다는 점은 비용 증가 요인이지만 점유율 상승이 가능한 기업은 선별할...
김정훈 대표 "명랑스포츠, 카톡 새 장르 뚫고 1위" 2013-09-11 10:19:41
리얼 스포츠나 주류 스포츠가 아닌 캐주얼 장르 '비어있는 장르'을 파고들자고 생각했다'며 '야구 등 본격 스포츠는 깊이가 필요로 한다. 모바일 인터베이스에서는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는 것이 캐주얼 요소를 접근하자는 것이 포인트였다'라고 말했다. ■ '올림픽 종목이 다 대상, 여성 유저 위해 피겨...
에스갤러리, 송파 전시장 그랜드 오픈 2013-09-10 10:59:19
1인가구와 3-4인의 핵가족 문화가 주류를 이루면서 주거 공간에 대한 연출과 홈데코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좋은 인테리어란 단순히 획일적인 공간의 크기나 가구의 무게감에 비중을 두는 것이 아니라 소재와 색채를 활용한 전체적인 공간활용과 데코레이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에스갤러리는 새로운 ...
끌린다…끌고 떠나고 싶다…'여행 본능' 루이비통 2013-09-06 17:25:42
됐다. 영원한 ‘여행 dna’ 루이비통은 1987년 주류업체 모에헤네시와 합병, lvmh그룹으로 거듭났다. 1997년에는 마크 제이콥스를 아트 디렉터로 영입해 의류에서 신발 시계 보석까지 전방위로 영역을 넓혔다. 하지만 여행은 루이비통의 변치 않는 ‘dna’와 같다. 파리 샹젤리제의 루이비통 매장엔 지금도 ‘1854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