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맨, ‘2013년 국제 캠핑 페어’ 참가 2013-02-27 15:27:06
참가를 하는 것으로 프리미엄 라인인 웨더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과 산뜻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그린시리즈 라인, 합리적인 구성으로 새롭게 출시 예정인 원데이 피크닉용 세트를 선보입니다. 콜맨의 새로운 캠핑 용품은 제 1 전시관 3홀 부스번호(A-103)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중소기업 글로벌 가전시장 브랜드 입지 `강화` 2013-02-27 11:10:01
공동주최한 ‘2013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대상기업’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쿠쿠전자 역시 ‘프리미엄 전략’을 앞세워 세계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쿠쿠전자는 베트남 시장에서 현지화와 프리미엄 전략에 성공한 기업으로 꼽힙니다. 특히 명품 밥솥의 이미지를 구축에 성공하면서, 베트남 내 프리...
깐깐한 엄마들 사로잡은 유아용품 2013-02-26 10:21:20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한방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이비로션’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베이비 로션으로, 아기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다. 궁중비책의 5중 보습 강화 시스템으로 24시간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24시간 보습지속력 테스트(iec...
안전-품질 다잡은 유아용품,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은? 2013-02-26 09:44:33
유아용품 브랜드들은 보다 확실하고 근거있는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품질 개선과 안전성 확보에도 적극적이다. ◇ 국내외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24시간 촉촉한 보습효과 유아용품 중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스킨케어다. 언제나 청결과 보습을 유지해줘야 하는 유아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는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현지 공장 설립·점유율 15%까지 확대…한국타이어 "미국으로 달린다" 2013-02-25 17:00:58
이 때문”이라고 전했다.한국타이어는 미국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신차용(oe) 타이어 차종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조 사장은 “oe 타이어를 늘리는 게 2억5000만달러(약 2715억원)를 투입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하는 것보다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이라며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들과 oe...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외모 지상주의에 빠진 자동차 2013-02-25 15:31:05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닮은꼴 성형은 마치 그들의 철학을 보여주는 것처럼 포장됐다. 반대로 닮은꼴 얼굴을 하지 않으면 프리미엄처럼 보이지 않는 인식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 자동차의 닮은꼴 성형이 유행처럼 번져가는 중이다. 하지만 닮은꼴 성형이 반드시 좋다고 단언할 수는 없다. 닮은꼴에 얽매여 때로는...
핸드백 컬러, 이제 네일 컬러와 매치하세요 2013-02-25 13:20:35
위크나 패션 피플들에게 많이 보여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브루노말리는 루미가넷 OPI와 함께 브루노말리의 2013년 SS 신상품인 데일리 U백 스타일의 네일 아트를 선보이고, 오는 3월 14일까지 데일리 U백 또는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네일 살롱인 루미가넷 네일 이용권을 증정한다.(사진=브루노말리)...
'카림 스타일' 현대차…i40 아트카 나온다 2013-02-22 16:56:16
참여했다.라시드는 현대차의 유럽형 프리미엄 중형차 i40를 활용해 아트카를 만들 예정이다. ‘디자인과 테크놀로지의 만남’을 콘셉트로 만드는 이 차는 삼각형, 무지개 등을 이용해 주행할 때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고 현대차 측은 설명했다. 라시드는 현대차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등산철, 안전하게 산에 오르는 비법? 2013-02-20 09:56:12
수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맥스 미드` 등산화는 접지력이 우수한 엠엑스그립(MXGRIP) 밑창으로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마찰이 잦은 앞 코 부분에는 방탄 소재를 사용해 쉽게 닳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천연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한국 대학 지형도가 바뀐다 ②] 국내 대학 30% 없어진다는데, 어디지? 2013-02-18 09:46:51
학교 브랜드 파워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한다. 우수 신입생 유치를 위해 고교를 고객으로 상정하고, 수요자 만족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는 사례로 꼽힌다.◆ 정원 줄이고 대학끼리 통합 "자구책 없으면 구조조정 당한다" 대학 생존의 관건은 결국 조직 슬림화에 달려 있다. 정원 축소, 선택과 집중 원칙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