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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여성, 5%가 말하지 못하는 고민은? 2013-08-01 10:45:03
가슴이 불만인 이들과 반면 너무 큰 가슴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다. 후자의 경우는 드물지만 실제로 tvn ‘화성인바이러스’에는 a컵으로 줄이고 싶은 i컵녀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유방비대증으로 적잖은 고통을 받은 i컵녀 화성인 진은옥씨는 편견이 힘들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머금을 정도이다. 이처럼...
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08-01 10:29:06
품질 향상을 위해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기업은행장 "중소기업 지원·육성 강화한다" 2013-08-01 08:31:36
행장은 "1만3천여 임직원이 하나로 뭉쳐 고객의 생각과 불만, 직원의 생각과아이디어를 즉시 상품과 제도에 반영하는 '스피드'를 발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기업은행은 이날 기념식에 이어 '제10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정식을 열어 이영섭 ㈜진합 대표이사와 노영백 ㈜우주일렉트로닉스 대표이사에...
개인 신용등급 불만, 이의제기 할 수 있다 2013-07-31 20:40:01
대출할 때 필요한 개인신용등급에 불만이 있을 경우 이의 제기가 가능해진다. 금융위원회는 31일 신용조회회사에 개인신용등급 산출 결과에 대한 세부 이유 설명을 의무화하고 처리 결과를 분기별로 분석해 금융 감독원에 제출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신용조회회사는 고객이 신용등급에 이의를 제기하면...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 1일 금융상담원 체험 2013-07-31 17:58:06
직접 고객의 불만을 듣고 해결함으로써 민원감축 방안을 찾기위해 마련한 제도입니다. 이번 달부터 연말까지 이명재 사장을 포함한 모든 임원들이 의무적으로 참가합니다. 이명재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 직원의 제안을 적극 수렴해 고객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한수원 돈 내놔"‥한전 경영손실 부담 2013-07-31 17:23:28
불만을 속으로 삭히며 대놓고 반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한국수력원자력 관계자 "전력거래시스템이 도입됐는데 고장, 정지로 발전을 안한다고 해서 비용을 전가시킨다는 것은 경쟁체제아래 위배가 되는 것 아닌가" 한수원은 전임 사장이 원전비리로 물러난 상황에서 창립이래 처음으로 올해 적자가 불가피해...
어! 신용등급이…이달말부터 이의제기 가능 2013-07-31 17:20:25
개인신용등급 결과에 불만이 있는 금융소비자들이 정식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게 된다. 금융위원회는 개인신용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 제기 경로를 설치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개인신용등급이란 신용평가사가 개인의 금융거래정보 등을 바탕으로 평가한 지표로 대출금액 한도와 금리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 지금까지는...
현대차, '랩 케어 서비스'로 불만제로 도전 2013-07-31 16:32:12
것은 해당 불만을 아예 없애는 차원"이라고 덧붙였다. 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7/5797dcb3084a686ff2e096523cc5b2af.jpg" caption=""> 한편, 현대차는 그간 '찾아가는 서비스'와 '과잉정비 보상제', 집으로 정비가 완료된 차를 배달해 주는 '홈투홈 서비스', 스마트 폰...
멈춰선 회사채 시장··느긋한 정부 2013-07-31 16:29:48
것이 두려워 지원을 기피하면서, 아직까지 지원을 신청한 기업이 한 곳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대책인 회사채 안정화 펀드도 실적 악화에 시달리는 증권사들이 참여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시작부터 불협화음을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장에서는 금융위원회가 서둘러 대책을 내놓는데 급급해, 실질적인...
"해외여행 피해 49% 여행사 귀책사유"<대전소비자원> 2013-07-31 14:38:25
및 숙박지 임의변경, 여행 일정에 포함된 옵션·쇼핑 불만 등 '여행사 귀책사유'로 인한 피해가 51건으로 전체의 49.0%에 달했다. 이어 '계약해제 후 위약금 과다 청구 및 환급에 대한 불만'이 28.8%, '여행자변심 및 임신·사고 등에 따른 계약 해제 거절' 12.5%, '여행 중 사고'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