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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효과를 일으키겠다” 정부가 예상하고 있는 올해 국내 기능성 게임 시장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 이상의 성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탠딩> 김종성 기자(ankjs1@wowtv.co.kr) 최근 청소년 문제의 원인으로 지목된 게임. 하지만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과 경제...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시스템 보수 등 대책을 마련했지만, 시행 첫날 접속 차단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거나, 대상이 아닌 성인들의 접속까지 제한되는...
"맨손에서 완구CEO로, 인생역전" 2011-09-29 18:28:39
PC도 제대로 다룰줄 몰랐던 자신이 온라인게임 사업까지 진출하게 된 원동력이 됐다고 최회장은 회고합니다. 최회장은 40년 사업을 회고한 경영에세이 `멈추지 않는 팽이`를 출간했습니다. 에세이를 통해 최회장은 삶을 마감하기 전까지는 성공도 실패도 미리 판단하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며 노력하겠다고 다짐합니다....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앞으로 완구나 캠페인, 그리고 스마트폰 게임을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대우건설은 오늘부터 기업 캐릭터 정대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TV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건설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 되는 것입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익숙한 캐릭터 스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