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4년 차 여성 직장인 변비 주의보 2013-03-19 10:56:37
것으로 드러났다. 응답자들은 ▲유산균 음료 섭취(34.9%), ▲식이섬유가 함유 된 음식 섭취(24.9%), ▲ 물 자주 마시기(22.6%) 등 변비에 대처하기 위한 저마다의 방법을 시도했다고 답했으나, 대처법 시도 후 배변 만족도는 평균 34.8점에 불과했던 것. 이장희 원장은 “변비를 일시적인 불편함 정도로 여겨...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cu’(편의점) 등도 9년 연속 선정돼 각 부문 1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굳히며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다. ‘제주삼다수’(생수)와 ‘샤트렌’(여성의류)도 8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삼성스마트모니터’(모니터), ‘하이카다이렉트’(온라인자동차보험), ‘kb국민은행’(은행),...
차시장에 무슨일이?‥웰빙타고 블렌딩티 관심 UP 2013-03-18 08:45:00
않고, 커피와 같은 다른 음료를 즐겼던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평소 차를 즐기던 사람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만드는 이의 기호에 따라 그 종류가 수백, 수 천 가지가 될 정도로 무궁무진하고, 감기에 걸렸거나 마음을 가라앉히고 싶을 때와 같이 기분과 건강 상태에 따라서 골라 마실 수...
롯데 '공격 경영'…6조8400억 투자 2013-03-17 17:01:09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생수, 에너지음료,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주류 부문 시장 점유율을 높여 종합 음료·주류회사로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롯데는 대규모 복합단지 프로젝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123층 초고층 빌딩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015년 완...
롯데, 올해 6조8400억 투자ㆍ1만5500명 채용 2013-03-17 12:18:51
높은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서며, 롯데칠성음료는 생수·에너지음료·인스턴트 커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롯데는 대규모 복합단지 프로젝트를 차질 없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타워'는 총 3조5000억 원이 투자되는 123층 빌딩으로 2015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이 진행 중이다....
[자영업희망콜센터] 인천 계산동 한식당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3-17 10:05:57
공원 이용객에 도시락·웰빙 음료 판매를신메뉴로 유동인구 흡수해야 '북카페'로 매장 콘셉트 변화…휴게음식점 입소문 내야 학생용 간식 컵밥 판매 추천 q. 저는 인천시 계산동에서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이현수(52)입니다. 구립도서관 앞에 있는 3층 건물의 1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2009년도에 창업해 5년째...
지루성 탈모, 면역 기능 저하 원인일 수도… 2013-03-15 16:31:10
음료 보다는 검은콩이나 검은깨 등의 블랙푸드, 호두나 잣 같은 견과류, 미역, 파래, 김 등의 해조류 및 해산물, 식물성 단백질 등은 모발과 관계가 있는 갑상선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음식들이므로 꾸준히,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전문가는 “지루성 탈모 치료와 예방에 가장 중요한 것은 두피의...
소아비만 심각, 뚱뚱하면 키도 안 커 2013-03-15 08:40:02
않고 군것질을 하며 음료나 과자 광고를 보면 식욕이 촉진되기 때문이다. 영국 존 라일리 연구팀도 3세 자녀를 둔 부모가 일주일에 4~8시간 이상 tv를 시청한 경우, 자녀가 7세 때 비만이 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발표한 바 있다. ■ 비만한 아이는 엄마가 만든다 소아비만의 원인은 어른에게 있다. 아이의 식습관은 95%...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 가면 “훈남훈녀가 노란장미를 드려요” 2013-03-14 17:55:29
미리 와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는 ‘온마음드링크’ ▲오픈 3일간 방문하는 고객 100명에게 노랑장미를 전달하는 ‘웰컴플라워’ ▲모델하우스 내 위치 안내와 상담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마음 도우미’ 등으로 구성된다.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 관계자는 “온마음서비스...
"사람의 욕망을 디자인하라"…애플도 한 수 배운 '디자인 업계의 맥킨지' 2013-03-14 15:30:40
할 수 있는 탈·부착형 제품이었다. 음료를 마시며 쇼핑하는 사람들을 위해 컵 홀더 두 개도 달았다. 방송이 나가자마자 ideo 본사로 전화가 쏟아졌다. 미국 전역의 사업가들로부터 걸려온 문의 전화였다.뱅크오브아메리카(boa)와 2005년 함께 진행한 ‘잔돈은 됐어요(keep the change)’ 프로젝트도 ‘디자인적 사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