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원제약, 예상치 못한 비용 증가…목표가↓-신한 2017-05-15 08:06:32
수익성이 부진했다"고 말했다. 광고선전비와 지급수수료의 증가 때문이란 설명이다.광고선전비와 지급수수료 증가는 일반의약품 tv 광고와 판매망 다양화를 원인으로 꼽았다.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9.7% 증가한 77억원이 될 것으로 봤다. 1분기와 마찬가지로 광고선전비와 지급수수료 증가를 예상했다.한민수...
하나금투 "모두투어, 1분기 호실적…목표가 올려" 2017-05-11 08:10:56
1.5% 올랐다"고 설명했다. 그는 "별도 기준 광고선전비와 기타 비용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집행되는 등 강력한 비용통제가 이뤄지고 있다"며 "자회사인 자유투어의 흑자 전환으로 올해 영업이익은 382억원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668억원, 80억원으로 예상하며...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56억…전년비 2.3% 감소 2017-05-10 18:40:09
영업이익은 광고선전비 등 효율적인 비용관리를 통해 전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쎌바이오텍은 실적 회복을 위해 지난 1분기 유통채널을 다각화했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싱가포르에서는 왓슨스, 가디언, 유니티 등 드럭스토어에 진출했다. 2분기에는 신제품 ‘듀오 디 드롭스’를 출시했다. 하반기에는...
여기어때, 광고비 10분의 1만 보안에 썼어도… 2017-04-27 20:11:35
씨 등 유명 모델을 기용해 대대적 광고를 하기도 했고 ‘5박에 1박 무료’와 같은 파격적인 마케팅도 벌였다. 작년 한 해 광고선전비로 222억원을 썼다. 전년(67억7435만원) 대비 세 배 이상으로 늘어난 규모다. 지난해 영업수익은 246억원이었다. 경쟁사와 ‘업계 1위’ 타이틀을 두고 ‘진흙탕...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익 2천28억원…18.9%↑(종합2보) 2017-04-27 16:59:32
300만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된다. 1분기 마케팅 비용은 광고선전비 증가 영향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10.3% 증가한 5천271억원이었다. 1분기 설비투자비용(CAPEX)은 투자 안정화와 계절 영향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3.3% 증가하고 직전 분기 대비 57.8% 감소한 2천65억원이 집행됐다. LG유플러스는 5세대 이동통신(5G)이 4G...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익 2천28억원…18.9%↑(종합) 2017-04-27 10:04:47
광고선전비 증가 영향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10.3% 증가한 5천271억원이었다. 1분기 설비투자비용(CAPEX)은 투자 안정화와 계절 영향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3.3% 증가하고 직전 분기 대비 57.8% 감소한 2천65억원이 집행됐다. LG유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 이혁주 부사장은 "2분기에도 혁신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를...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익 2028억…"유무선 고른 성장세"(종합) 2017-04-27 10:00:07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lg유플러스는 1분기 마케팅 비용은 광고선전비 증가 영향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한 5271억원을 지출했다. 1분기 capex(설비투자)는 투자안정화 및 동절기 계절성 영향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그러나 직전 분기 대비 57.8% 감소한 2065억원이 집행됐다.lg유플러...
갤럭시S8 1대 팔면 얼마 남을까…"원가는 34만9천원" 2017-04-21 15:04:05
남는다. 여기서 제품 개발비, 물류비,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비, 제조사 몫의 지원금 등을 두루 제하면 실제 1대당 수익은 10만원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는 게 전자업계의 지배적인 관측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작년 한 해 영업이익률 10.8%를 대입해 거칠게 계산하더라도 9만원가량 수익을 남기는 것으로 볼 수...
희비 엇갈린 O2O 스타트업 '성적표'…적자 탈출 vs 수익 가뭄 2017-04-17 08:30:00
앱은 음식점주들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배달의민족 월 주문 수는 2015년 500만건 수준에서 최근 1100만건으로 2배 넘게 성장했다.마케팅 비용을 대폭 줄인 점도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지난해 우아한형제들의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는 75억원, 76억원으로 각각 2015년의 절반 수준으로...
적자 확 줄인 소셜 3사, 내실경영 가속 2017-04-09 20:07:34
대비 16% 줄었다. 광고선전비로 1839억원을 쓸 정도로 공격적 마케팅을 한 영향이 컸다.이베이를 제외하고 주요 플레이어들이 적자에 시달리자 ‘이커머스업계’의 구조조정이 임박했다는 전망도 나온다. 하지만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추가 투자 유치와 상장을 통한 자금수혈로 위기를 넘겠다는 계획을 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