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가격에 伊 가죽!…"깐깐한 한국서 승부" 2013-06-05 17:00:09
남성용 서류가방이다. 마샬 대표는 “주요 고객층은 30대이지만 2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게 아스피날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아스피날은 온라인몰에서 먼저 인기를 끈 뒤 런던에 가두점(로드숍)을 냈다. 런던의 셀프리지 백화점, 해러즈 백화점 등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해...
인피니티 G25 스마트, 가격 인하로 공격마케팅 2013-06-05 11:33:14
VQ25HR)을 장착한 모델입니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는"이번 가격 인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피니티의 고성능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게끔 하고자 마련됐다"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더욱 강력한 마케팅으로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위상을...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2013-06-05 09:54:12
중요시되고 있는 만큼 타깃이 되는 고객층을 잘 분석해야 한다. 그렇다면 유망 외식창업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고깃집 창업은 언제나 전망이 밝은 편이다. 특히 삼겹살의 경우 국민 메뉴라 불릴 만큼 대중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에게...
현빈, 싱그러운 미소에 구매욕구 ↑… CJ 프레시안 모델 낙점 2013-06-04 18:10:39
주요 고객층인 25세~45세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빈은 프레시안과의 첫 광고에서 도심 속에서 자신만의 텃밭을 가꾸며 자연의 건강하고 제대로된 맛을 추구하는 따스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현빈은 이번 6월부터 지면과 tv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한달새 강남·대구·고양 3곳에 대형매장…행텐, 불황 거스르는 '몸집 키우기' 2013-06-04 17:20:07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스피드를 중시하는 패션산업의 새로운 흐름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고객들의 반응을 묻자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린 뒤 “디자인이 멋지고 가격도 부담 없으니 재구매가 많다”며 “spa 브랜드의 격전지에 있는 강남점은 한 달 만에 매출 6억5000만원을 넘었으니 초기 목표치를 훨씬...
CJ푸드빌, 상권별 맞춤형 특화 매장 운영 2013-06-04 09:42:34
주 고객층인 주부 모임에 맞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이나팩토리 판교점은 주부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에 맞게 6월 12일부터 ‘스페셜 티타임-얌차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6가지의 딤섬을 즐길 수 있는 ‘딤섬 샘플러’와 고풍스러운 다기에 담긴 향기로운 중국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SKT, '? 앱' 인기 굳히기… 시즌2 출시 "1020세대 노린다" 2013-06-03 09:36:39
? 앱이 데이터 중심 시대의 핵심 고객층인 10~20대 사이에서 기대 이상의 관심과 성과를 이끌며 ‘계층 특화서비스’의 가능성을 보여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김구라, 10년 간 방송만 해서 번 돈이…깜짝 ▶ "장윤정에...
[스몰비즈 단신] ‘음식업 점포의 성공적인 아이템 선정전략 교육’ 등 2013-06-02 15:35:24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소스를 완제품 상태로 가맹점에 공급하므로 전문 조리장 없이도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은 99㎡(30평) 기준 8000만원 선(점포임대비 제외). (02)525-4949▶ [분양 현장 포커스] 마포'공덕파크자이', 4개 노선 지나는 환승역…교통 우수▶ [우리동네 리포트] 서울 양평동,...
<수입차, 이젠 '대중차'로…중소형급 공략 박차> 2013-06-02 06:13:06
열릴 가능성을 발견한 것이다. 겨냥한 고객층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급성장하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소비자 외연을 확대하려는 시도는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다. 프랑스 브랜드 시트로엥도 지난해 4월 프리미엄 라인인 소형차 DS3를 출시하며국내에 진출했고 이탈리아 브랜드 피아트도 올 2월 프리미엄 소...
<삼성전자, 중국TV시장에서 VVIP공략 가속> 2013-05-30 11:00:11
펼쳤다. 삼성전자가 중국에서 최상위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는 이유는다른 시장에 비해 최고급 제품에 대한 잠재 수요가 현저하게 높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중국은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을 뿐 아니라 글로벌 경제 불황에도 경제성장률이 세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