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권은비, 2일 새 싱글 'The Flash' 발매…‘치명+도발’ 역대급 퍼포먼스 예고 2023-08-02 08:40:09
댄스 장르의 곡이다.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완성된 가사는 빠져드는 서로의 감정을 숨겨진 단어들을 조합해 정답을 찾아가는 낱말 퍼즐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미지의 세계를...
여름 한복판에서 '여름'을 노래하라!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2023-08-01 17:51:39
석류 열매는 알이 굵어지며 익어간다. 석류 속껍질 안쪽으로 물방울 모양의 종자들이 홍보석처럼 빼곡하게 박혀 여문다. 태양의 진리 아래에서 석류가 익어가듯이 우리도 익어야 할 의무가 있다. 여름에 더 충실하자! 미간을 찌푸리며 허송세월하며 보내기에 여름이란 계절은 너무 아깝다. 여름은 사소한 쾌락들을 허용하는...
"한방차·유자차 캡슐로 즐기세요" 2023-07-28 17:45:12
메디프레소는 유자티캡슐, 쌍화티캡슐, 석류콜라겐티캡슐처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각종 차를 커피 캡슐 형태로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티·커피 캡슐 전용 기계인 메디노 등의 제품군도 갖추고 있다. 메디프레소는 2018년 법인을 세운 지 반년 만에 기술연구소를 설립, 관련 기술 연구 및 특허 출원에 몰두했다. 그 결과...
쿠스미티, 망고·블랙베리 등 '열대과일 블렌딩'…한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무카페인 茶 2023-07-20 16:03:41
‘아쿠아 프루티’는 히비스커스에 석류·구기자·블랙커런트 등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달콤한 것은 물론 수분 공급에도 좋다는 게 쿠스미티 측 설명이다. 쿠스미티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무카페인 차 제품이다. 임신부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철을 겨냥한 컬렉션인 만큼 전 제품 아이스티로 즐길 수도 있다. 각...
2000년 전부터 피자 먹은 로마인?…폼페이 벽화서 '포착' 2023-06-28 19:07:59
피자처럼 석류나 대추 열매 토핑이 골고루 올려져 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문화부는 “토마토와 모차렐라 치즈가 빠진 것을 고려하면 벽화 속 음식은 엄밀한 의미의 피자는 아니다”면서 “하지만 현대 피자의 먼 조상일 수 있다”고 말했다. 가브리엘 추흐트리겔 폼페이 유적 발굴단장은 “은쟁반의 호화로운 세팅에도...
2천년전 로마인들 피자 먹었다?…폼페이 유적 음식 그림 발견 2023-06-28 11:11:17
음식이 석류나 대추 등 열매를 얹고 향신료나 페스토 등을 가미한 납작한 빵 포카차일 것으로 보고 있다. 그림에는 화려한 은쟁반 위에 납작한 빵과 포도주 잔이 보인다. 가브리엘 추흐트리겔 폼페이 유적 발굴단장은 은쟁반 등 호화로운 세팅에도 그림 속 음식 자체는 단순하고 소박해 보인다는 점을 지적했다. 추흐트리겔...
[티베트 르포] ① 순례객 가득 포탈라궁…광장에는 초대형 시진핑 사진 2023-06-22 06:01:01
들었다. 아울러 티베트는 중국의 일부라는 점을 강조하며 티베트 분리 독립을 허락하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도 함께 느껴졌다. 취재진이 찾아간 라싸 외곽의 한 티베트족 체험 마을 입구에는 "각 민족은 중화민족 대가족 안에서 석류 씨처럼 꼭 껴안아야 한다"는 문구가 중국어와 티베트어로 빼곡히 적혀 있었다....
쿠스미티, 국내외 유명인사들 몸매관리 위해 선택한 '디톡스 티' 2023-06-21 16:30:01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석류와 구기자, 그리고 블랙커런트를 더해 달콤하고 수분 공급에 탁월하다. 균형 잡힌 블렌딩으로 여름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 줄 상쾌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여름철을 맞아 아이스티를 찾는 소비자들도 겨냥했다. 엑스퓨레 컬렉션과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차갑게 마셔도...
설탕 빼니 터졌다…한 달에 600만캔 넘게 팔린 음료 2023-06-20 15:59:28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44년 만인 지난해 리브랜딩해 '탐스제로'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별로는 오렌지향, 레몬향의 인기가 높고, 파인애플향, 사과키위향, 청포도석류향, 복숭아패션후르츠향 순으로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은 약 8천600만캔이다. 탐스제로는 지난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한 제품이다.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단일 과일향 3종에 사과키위, 청포도석류, 복숭아패션후르츠 등 혼합 과일향 3종을 더해 총 6종으로 나왔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