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라면 일주일에 1.7회 먹는다…가장 많이 먹는 제품은? 2022-10-17 08:25:01
1위였다. 이어 진라면(9.5%), 짜파게티(7.5%), 팔도(5.8%), 육개장사발면(농심·4.8%) 등이었다. 한편 국내 라면 소매시장 규모는 4대 제조업체(농심·오뚜기·삼양·팔도) 기준으로 2조100억원을 기록, 전년보다 6.7% 줄었다. 라면(유탕면) 생산량은 69만2593t으로 전년보다 64.1% 줄었지만, 생산액은 2조4920억원으로...
라면 주 평균 1.7회 취식…점심으로 가장 많이 먹어 2022-10-17 06:01:02
신라면이 16.9%로 1위였고 이어 진라면(9.5%), 짜파게티(7.5%), 팔도(5.8%), 육개장사발면(4.8%) 등으로 이어졌다. 국내 라면 유통경로는 대형마트 50.0%, 편의점 19.1%, 온라인 15.0%, 독립슈퍼 11.2% 등이었다. 온라인의 경우 비중이 전년보다 1.9%포인트(p) 오르고 대형마트는 1.5%p 내렸다. 이는 코로나 영향으로 온라...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이름을 올렸다. 육개장사발면(29.8%), 팔도왕뚜껑(17.2%), 진라면(13.3%) 순이다. 지난주 2위에 이름을 올렸던 신라면은 이번주 12.9%의 구매경험도를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다. 액상커피 시장에서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19.1%), 롯데칠성음료 칸타타(14.3%),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2.5%) 순으로 구매경험도가 높았다....
이마트 우유에도 밀린 남양유업…배홍동은 진비빔면 다시 눌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07 09:37:49
용기라면 시장에서는 농심 제품이 1,2위에 나란히 올랐다. 구매경험도는 육개장사발면(25.6%), 신라면용기(14.9%), 팔도 왕뚜껑(14.5%) 순이다. 편의점 컵·캔커피로 불리는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은 혼전이 계속되고 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롤스가 지난주에 이어 1위(21.8%), 롯데칠성 칸타타는 13.5%로...
농심 "더 이상은 못 버텨"…라면값 1년 만에 또 올린다 2022-08-23 21:55:41
농심은 신라면뿐 아니라 짜파게티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새우깡 양파깡 등 주요 제품을 가격 인상 검토 대상에 포함해 내부 논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밀가루와 팜유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더 이상 버티기 어려운 수준으로 상승해 제품 가격을 인상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며 “인상 대상과 인상률, 인상 시기는 아...
신라면·짜파게티·새우깡 추석 뒤 가격 오른다 2022-08-23 21:03:51
아니라 짜파게티,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새우깡, 양파깡 등 주요 제품들을 가격 인상 검토 대상에 포함해 내부 논의를 진행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농심 관계자는 "밀가루와 팜유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더이상 버티기 어려운 수준으로 상승해, 제품가격을 불가피하게 인상하는 방안을 내부에서 논의 중"이라며...
"일본 제치고 美서 1등할 것"…'진격의 K라면' 생산 늘린다 2022-05-02 22:00:01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동원 농심 회장(사진)은 임직원에게 일본 토요스이산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오를 것을 주문했다. 신 회장은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공략에 속도를 더해줄 기반"이라며 "일본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고급 라면으로 日기업 제칠 것"…신동원, 美시장 1위에 도전장 2022-05-02 17:20:14
농심은 제2공장에서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 사발면 등 미국 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연간 생산량이 3억5000만 개에 이르는 제2공장이 준공됨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제1공장을 포함해 연간 8억5000만 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해졌다. 신 회장은 준공식에서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
신동원 농심 회장 “美 라면시장서 일본 제치고 1위 될 것” 2022-05-02 15:52:28
제2공장에서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 사발면 등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연간 생산량이 3억5000만개에 이르는 제2공장이 준공됨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제1공장을 포함해 연간 8억5000만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해졌다. 신 회장은 준공식에서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농심, 美 제2공장 준공…신동원 "미국 '1등 라면' 만든다" 2022-05-02 15:04:53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준공식에서 신 회장은 미국 라면 시장 1위 일본 토요스이산을 꺾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신 회장은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공략에 속도를 더해줄 기반"이라며 "일본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