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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마쓰이증권의 쿠보나 토모이치로 선임 시장 애널리스트는 "대다수의 시장 참가자는 다음 금리 인상이 12월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우에다 총재의 발언을 듣고 일부 전문가들은 금리 인상이 내년 초까지 연기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전함 3) 국제유가, 미국·중국·유로존 경기지표 부진에 하락…WTI 0.89%↓ -...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K과자 수출액이 올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불닭볶음면’만큼이나 한국 과자를 찾는 외국인들이 늘어난 덕분이다. 업계는 인기 K팝 걸그룹 뉴진스를 앞세우는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 추세대로라면 올해 사상 첫 조 단위 수출 가능성도 있다는...
일본·대만과 뭐가 다르길래…"Bingsu만 먹어요" 인기 폭발 [이슈+] 2024-09-17 17:53:02
안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빙수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해외에 진출한 국내 업체가 아닌 현지의 일반 카페에서도 빙수는 인기 메뉴로 통한다. 미국에서 맛집 평가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유명한 '옐프'는 '2024년 뉴욕의 10대 빙수 판매점'을 뽑아 공개하기도 했다. 이중 국내 업체는...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뗀다…"다양한 제품군 반영" 2024-09-11 14:55:44
3%에 그쳤다. 시장조사업체 서카나에 따르면 캠벨 등 식품업체들은 2천억 달러(약 268조 원)가 넘는 스낵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국인의 절반 가까이가 하루 3번 이상 간식을 먹는다고 서카나는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초콜릿 과자 엠앤엠즈(M&M's)로 유명한 미국 제과업체...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떼고 스낵에 집중 2024-09-11 11:46:58
초콜릿 과자 엠&엠즈(M&M) 등으로 유명한 미국 제과업체 마즈(Mars)는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를 소유한 켈라노바를 약 290억달러에 인수하는데 합의했다. 켈라노바의 약 60억달러 규모의 부채를 포함하면 360억달러에 달하는 규모로 이는 식품 제조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인수합병(M&A)이다. 켈라노바는 “스낵시장은 크고...
해리스 '식료품 폭리 제한' 공약 발표…추후 향방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09 08:26:24
카트에 과자나 초콜릿을 담으면 캐쥬얼한 만남을 추구한다, 야채를 담으면 보다 더 진지한 관계를 원한다, 이런 의미라고 하는데, 이게 무슨 유행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Q. 그러게요.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웃기긴 하네요. (하하) 요즘 들어 식료품 관련된 이야기들을 국제기사에서 많이 접하는 것 같은데, 이 분야...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낙수효과’김치와 한국 과자도 올해 들어 빠르게 해외 수요가 늘고 있다. 김치는 올해 상반기 총수출액 8200만 달러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보였다. 김치가 잘나가자 전체 김치 수출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대상은 해외 생산거점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 베트남 등에 김치 공장을 지은데...
[편집장 레터] 브랜드 생존 경주 2024-09-05 06:00:06
살충제 시장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해태의 경우도 마찬가지죠. 국내 최초 식품 회사였던 모기업 해태가 부도난 뒤 크라운제과에 병합됐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친숙한 해태의 브랜드로 국민 아이스크림 ‘부라보콘’과 ‘맛동산’ 과자를 즐기고 있으니 말이죠. 과연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은 어디서 나오는...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트라이 더 월드는 매월 10여 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구독 서비스다. 월평균 구독자만 1만명에 달한다. 제로 후르츠 젤리는 복숭아와 키위 맛을 조합한 복합 과일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과일의 달콤함과 상큼함은 그대로 유지한 반면 설탕과 당류, 색소를 포함하지 않아 맛과...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달 세계 과자 10여 종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월평균 구독자는 약 1만 명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5월에는 트라이 더 월드 구독자 꾸러미에 아몬드 빼빼로를 넣은 바 있다. 지난달 구독 박스에 포함된 제로 후르츠 젤리는 설탕과 당류, 색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기존 젤리와 비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