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자는 화장하면 안되나요?…사나이 외길 30년만에 화장을 배우다 [TMI특공대] 2019-11-20 16:12:43
남성화장품 시장은 올해 이미 1조원을 훌쩍 넘겼다고 합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도 흔한 말이 됐죠. 남성 화장품 브랜드도 우후죽순 등장하는 만큼 이제라도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대부분 남성들이 화장하는 순서도 모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차근차근 배워가는...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2019-10-24 09:15:41
전문성을 높였다. 남성화장품은 시장 성장과 홍대 상권의 수요를 반영해 스타일링·스킨케어·트러블 케어·쉐이빙 등 기능별 상품을 배치하고 매장 최초로 도입한 사선형 상품 진열장에 프라이빗한 체험 공간을 더했다. 건강기능식품은 `이너뷰티` 존으로 개편하고, 젊은 세대를 위한 가성비 좋은 1~2만원대의 상품을...
정다은, 남성호르몬 주사 맞았다…"동성 연인과 혼인신고 하려고" 2019-10-08 00:23:17
이날 누리꾼들은 정다은의 목소리와 외모가 남성화된 이유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와 관련해 정다은은 "한 순간의 실수"라며 "과거 12살 연상의 여자친구가 혼인신고를 원했다. 외관상 남자로 바뀌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1로 바꿀 수 있다며 (남성 호르몬 주사를) 맞아보라 권했다"고 고백했다. 정다은은 이후 목소리와...
롯데백화점 광주점, 개점 21주년 '감사 페스티벌' 2019-09-18 16:43:33
축하하는 브랜드 행사도 20~25일 선보인다. 여성화 7만9000원, 남성화 8만9000원의 구두 균일가 행사를 열고, 코트 등의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상영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1998년 개점한 뒤 고객의 꾸준한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했다"며 "지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백화...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내지 마세요"…언제까지 공짜? 2019-09-12 09:28:17
남성화장실 311칸을 여성용으로 전환 운영할 예정이다. 몰래카메라 근절을 위해서 고속도로 휴게소 화장실, 수유실 등도 매일 점검 대상이 된다.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모든 휴게소(197개소)와 졸음쉼터, 버스정류장(275개소)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국토교통부 정경훈 교통물류실장은 “이번 추석은...
아모레퍼시픽, 남성용 색조 화장품 강화…브랜드 '비레디' 출시 2019-09-06 15:23:54
론칭했다고 밝혔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색조 화장에 관심이 많은 Z세대 남성을 위해 만들었다. 첫 제품으로는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2000여 명의 Z세대 남성 고객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5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수완점, 350개 브랜드 더블 할인 2019-05-29 14:50:19
어린이 인형극을 1층 정문 광장에서 총 2회 선보인다. 수완점에서는 고세 남성화와 여성화를 4만천원에 판매하는 '고세 초특가전', 지프 인기아이템을 1~3만원에 판매하는 '지프 균일가전', 여름 신발을 40~50% 할인 판매하는 '라움에디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룰렛을 돌려 100% 경품을 증정하는...
[소성현의 엔젤투자] 당신은 사업가인가요? 장사꾼인가요? 2019-05-16 17:44:00
남성화장품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였습니다. 실제로 S그룹 부회장님의 지원으로 정말 좋은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었지만 그 기회를 받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였습니다. 투자자들이 분야의 전문가 영입을 요청했지만 이를 거부한채 주변 지인들 또는 파트타임으로 경력단절 여성분들을 고용해 미래를 그리는 사업을 하는 것이...
"4인 가족 신발 10만원에"…슈펜의 '신발업계 유니클로' 전략 통했다 2019-05-15 17:48:30
트렌디한 남성화를 연구할 때는 상암동 방송국 근처에서, 편하게 신는 스니커즈를 조사하기 위해 정보기술(it) 업체가 많은 판교에 가는 식이다. 슈펜 md들은 주 1회 이상 매장에 상주하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기도 한다. 다음 제품 기획을 할 때 들은 내용을 반영한다.가성비로 ‘승부’슈펜의 베스트셀러는...
20대 남성화장품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로 발탁 2019-05-13 10:14:57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