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슈앤쎄씨`, 앨리웨이 광교에 플래그십 2호점 오픈하며 `키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진화 2019-09-10 11:24:32
네일 체험존, 파티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입구의 포토존에서 매장으로 진입하는 문도 특별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별도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광교점 오픈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 전체에게 슈슈앤쎄씨 풍선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럭키...
美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서 펼쳐진 한류…"한국, 좋아할 수밖에" 2019-09-08 13:42:53
"이것은 방탄소년단(BTS)이 한 네일과 비슷하네요. 이 캐릭터는 트와이스가 만든 배지에서 본 적이 있어요." 7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있는 유명 백화점인 블루밍데일스 센추리시티 웨스트필드점 1층에서 만난 케이트 김(17) 씨는 아리따움의 네일 스티커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인형을 들고 흥분하며...
계명대 GTPE 사업단, "동남아 시장개척 숨은 조력자 역할 눈에 띄네" 2019-08-12 22:56:23
냈다.sj네일은 일본, 한국 동시 특허출원을 통해 성능을 인정받은 내성 발톱 전문교정제품 크랄레 제품, 이외에도 루핀 오일 펜 10종과 해외박람회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젤 네일 스티커, 네일 멀티 살균기, 풋 스크래퍼 등의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앞서 지난7월12~13일 증강현실(ar) 아동교육...
롯데마트 "방학·휴가철 어린이용 네일완구 인기" 2019-08-05 10:06:52
롯데마트 "방학·휴가철 어린이용 네일완구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손톱에 붙이는 스티커나 수성 매니큐어 등 아동용 네일 완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는 7월 한달간 어린이용 DIY 완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메이크업 완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34.1%로 전년 대비 10.9%나...
[인터뷰]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K-뷰티 발전 위해 노력,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꾸는 이들에게 더 큰 비전 보여주고파” 2019-07-11 15:37:00
타투 스티커 등의 사용도 많아지고 제품도 다양해지고요. 네온 컬러 등도 헤어나 메이크업에 적용돼서 2019 여름 메이크업을 정의하자면 페스티벌 룩에 가까울 것 같네요” q. 그럼 반대로 메이크업을 할 때 이런 건 좀 주의했으면 좋겠다 하는 게 있을까요? “메이크업할 때 너무 얼굴을 하얗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카카오, 미용실 이어 네일샵 서비스에도 본격 진출 2019-07-09 10:46:56
카카오 계열사 하시스는 네일샵(손·발톱 관리점) 서비스에 본격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지난 4월 수도권에서 베타(시험) 서비스를 시작한 네일샵 예약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또 네일 스티커 브랜드 '더 칠(The chil)'을 출시, 아티스트 10명이 만든 상품을 매주 내놓을 계획이다. 하시스는 2016년 미용실...
카카오헤어샵 출시 3주년, `네일`로 뷰티 신사업 확장 2019-07-09 10:15:54
하시스의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이 네일 사업을 추가하며 뷰티 신사업 확장에 나선다. 하시스는 국내 미용, 뷰티 업계의 고객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의 계열사로 2016년 7월 카카오헤어샵을 론칭했다. 지난 4월 수도권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네일샵 예약 서비스`는 최근 전국구로...
코스맥스, 친환경 수성 네일 에나멜 제품 개발 2019-05-27 13:09:49
베이스로 사용해 친환경적입니다. 유성 네일, 젤(Gel) 네일 등의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자극적인 냄새가 없습니다. 또, 아세톤과 같은 유기 용제 성분의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계절이나 유행에 맞게 데일리 네일룩(daily nail-look)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파라벤, 탈크,...
셀프 네일 브랜드 미스터바우어,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2019-05-09 15:41:55
젤 네일 스티커 브랜드 미스터바우어가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했다. 해당 브랜드는 급성장하는 셀프 네일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으로 고품질을 자랑한다. 기존 젤 네일 스티커도 프리미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백화점 등 유통사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패션디자이너 겸 인플루언서인 브랜드...
대구 '뷰티기업' 러시아 수출길 여나…전시회서 호평 2019-04-26 11:08:04
한 유통업체에 5만 달러어치 젤 네일 스티커 제품을 수출하기로 했다. 네일 제품 전문업체인 아발리코코리아는 현지 업체와 모스크바 지역 독점 판매권 논의를 시작하고, 유바이오메드 등은 소규모 계약으로 시장 문을 두드렸다. 박진석 대구TP 한방산업지원센터장은 "러시아 화장품 시장은 수입에 의존하는 구조여서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