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두값 하락에…'커피믹스 제왕' 동서의 미소 2017-05-01 20:33:30
녹차만 생산해 왔다.지난 2월부터 판매에 들어간 인스턴트 카페라테인 ‘카누라떼’도 실적 개선에 효자 노릇을 할 전망이다. 지난해 남양유업이 제품을 내놓으면서 새롭게 형성된 인스턴트 카페라테 시장은 월 40억~5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 말이면 100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지난해...
[커피가 있는 봄] 매일유업, 코스타리카 최상급 원두 풍미를 컵에 담았다 2017-04-12 16:15:41
라떼’를 출시했다. 커피 음료 이외에도 녹차라떼, 초콜릿라떼에 이어 밀크티라떼 등 다양한 라떼 음료를 내놨다.매일유업 커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소비자들의 커피 제품 눈높이가 매우 높아졌다”며 “품질 기준은 높아지고 기호는 다양해지고 있어 제품을 계속 개선하고 있다”고...
[커피가 있는 봄] 엔제리너스, 아이스 커피 '아메리치노' 전용 잔으로 깊은 맛 더해 2017-04-12 16:11:08
라떼,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드립백 총 6종 제품을 코스타리카 오로시로 만든다.엔제리너스는 지난해 1월 제주도와 농협 제주지역본부 3자 간 ‘제주농가 상생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을 바탕으로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에게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에는 판매...
스타벅스, 한국서만 마실 수 있는 '이 메뉴' 뭐길래 난리 2017-03-23 14:52:16
넣은 체리블라썸라떼와 딸기를 추가한 체리블라썸화이트초콜릿, 그린티와 딸기가 조화를 이룬 체리블라썸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등 3개 메뉴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해에도 시나몬돌체라떼와 애플망고요거트블렌디드, 문경오미자피지오 등 개성 있는 신제품을 내놔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역 특색을 살린...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GS SHOP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여 2017-03-06 16:31:00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고려하여 초코, 카페라떼, 녹차라떼, 딸기, 바나나, 단호박 등 총 6가지의 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또한 상품의 용량을 750g, 1.5kg, 3kg으로 나누어 개인의 상황이나 상태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의 딜 외에도 GS SHOP에서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달콤커피, 딸기·치즈·녹차 담은 봄 라떼 2종 출시 2017-02-10 10:02:24
달콤커피가 딸기와 치즈, 녹차를 품은 봄맞이 라떼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달콤커피의 라떼 신메뉴는 100% 딸기 파우더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베리치즈라떼(6000원)와 제주도 유기농 녹차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그린티카페라떼(5300원)다.신메뉴에 쇼콜라데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기념일 몰린 2월, 닭의 해 불황탈출 선물될까…유통가 '콩닭콩닭' 2017-02-07 16:17:34
내놨다. ‘갸또 그린티’, ‘누드 녹차 빼빼로’, ‘몽쉘 그린티라떼’, ‘드림카카오 그린티’, ‘카스타드 그린티라떼’ 등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에 녹차 맛을 입힌 제품이다.졸업과 입학 시즌인 덕분에 선물용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2월에는 화장품에 관심을 갖는...
[똑똑한 소비] 롯데제과, 몽쉘 그린티라떼…녹차 빼빼로 녹차맛 과자 잇단 '흥행몰이' 2017-02-07 16:09:30
높은 제품들이어서 녹차맛 과자는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판매량도 늘고 있다. 롯데제과가 출시한 녹차 관련 제품의 매출 총액은 지난해 7월 11억원에서 4개월 만에 40억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 출시로 매출 규모가 커지기도 했지만 대부분 제품이 매달 큰...
아침 대용으로 딱…스벅 '오트밀라떼' 인기 2017-01-17 17:03:36
녹차, 문경 오미자 피지오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음료를 개발해왔다.이 음료가 인기를 끈 것은 아침 대용으로 주목받으면서다. 커피 음료보다 든든하고 오트밀 베이스를 사용해 칼로리가 높지 않아 여성 직장인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음료를 마신 여성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아침 대용으로 든든하고...
< SNS 돋보기> 종로 매몰사고에 "또 안타까운 일이…"(종합) 2017-01-08 17:15:02
사과해라"라고 주장했다. 다음 이용자 '쌉쌀한 녹차라떼'는 "서울시와 원청 업체. 인부에 대한 보상, 무리한 공사에 대한 책임, 어떻게 해결하는지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공사 현장에서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법을 강화해 노동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조언도 적지 않았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