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아트카, 파리서 부산 엑스포 유치 막판 총력 2023-11-26 14:49:59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감성적이고 컬러풀하게 표현한 그래피티가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은 주요 경영진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현지 교섭 활동과 함께 부산엑스포 아트카, 부산엑스포 스토리텔링 영상 등을 통해 차별화된 유치...
부산 담은 현대차그룹 아트카, 개최지 결정될 파리서 막판총력전 2023-11-26 09:38:37
대표부 초청행사 ▲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대표적이다. 현대차그룹은 아트카 외에도 에펠탑 등 파리 주요 명소와 대사관 인근 지역, 테른·라데팡스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 270여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해 부산을 알리는 디지털 옥외 영상광고를 상영 중이다. 현대차그룹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준비하세요"…파리바게뜨, 예약 행사 2023-11-22 14:57:44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상징물을 더한 케이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란 별이 달린 트리에 곰돌이 장식을 더한 '별 아래 꼬마 곰', 피스타치오 시트에 진저맨 선물 장식을 추가한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이 대표 제품이다. 파바앱(애플리케이션)과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앱...
고려대 세종캠퍼스, 동문(東門) 옛 모습 되찾아 2023-11-10 11:13:20
동문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고려대의 대표적인 상징물로, 1995년 서울캠퍼스에서 세종캠퍼스로 이전됐고 현재는 동문으로 불리우고 있다. 옛 모습을 되찾은 동문은 한 학생의 질문에서 시작됐다. 그는 고려대의 다른 교문과 달리 세종캠퍼스 동문 인방에 호랑이와 무궁화 조각이 없는 것을 한 교수에게 문의했다. 이를 접한...
'관광 광주' 만든다더니…철거된 드라마 세트 2023-11-06 18:05:10
A씨는 “두 번이나 지은 드라마의 상징물이 철거될 때 양림동 주민들이 한목소리로 아까워했다”고 말했다. 지역민은 광주시가 드라마 지원 및 현장 보존 등에 미온적인 태도로 일관해 드라마 관광 명소를 조성할 기회를 놓친 점을 안타까워하고 있다. 다른 지자체가 드라마 촬영지를 유치해 관광사업으로 확장하는 것과...
대전서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개최 2023-10-30 13:30:21
17개 시도별로 지역 특산품이나 상징물을 활용한 기념품도 준비해 관람객들이 엑스포 관람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배부할 계획이다. 대전시는 개최 도시관을 조성해 정책을 홍보하고 다양한 참여 행사를 진행해 많은 관람객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과학수도 일류경제도시 대전’이라는...
파리 달군 K팝…40여개국 대사들 강남스타일 '떼창' 2023-10-16 18:53:19
LG그룹은 프랑스 대표 쇼핑몰 프낙 매장에 직접 만든 부산엑스포 옥외광고를 설치하는가 하면, 파리 시내버스 2000대에도 부산을 알리는 광고를 부착했다. 광안대교, 갈매기 등 부산 주요 상징물과 함께 ‘BUSAN is Ready’가 적힌 현대차그룹의 아트카 10대도 최근까지 파리 곳곳을 누볐다. 부산엑스포 민간유치위원장인...
부산 담은 현대차그룹 아트카, 2030 엑스포 격전지 파리 달린다 2023-10-06 09:38:26
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국내 대표 그라피티 아티스트인 '제이 플로우'와 협업해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작품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 슬로건을 랩핑해 아트카를 만들었다. 현대차그룹 아트카는 제78차 유엔 총회 고위급 주간이 열린 미국 뉴욕과...
현대차그룹, 유엔총회서 부산 엑스포 유치 총력 2023-09-18 11:29:48
대표 그라피티 아티스티인 제이 플로우(JAY FLOW)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카에는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이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K-컬처의 감성으로 세계박람회 개최 의지를 표현한 현대차그룹 아트카 차량이 주요 국제 행사 현장을 연이어 누비며...
현대차그룹, 유엔 총회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 2023-09-18 09:17:29
유치 지원을 위해 현대차그룹과 국내 대표 그라피티 아티스티인 제이 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카에는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부산 이즈 레디(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감성적이고 컬러풀한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K-컬처의 감성으로 세계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