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 inno.N, 탈모·두피케어 시장 진출 2020-08-12 14:05:36
‘스칼프메드’를 론칭한다. ‘스칼프메드’는 레드캡슐(탈모케어), 그린캡슐(두피 진정), 블루캡슐(수분공급)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레드캡슐 시리즈는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를 적용했다. ...
타미 힐피거, ‘타미 진스X에이프’ 협업 캡슐 컬렉션 공개 2020-07-02 15:49:00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90년도 스트릿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남성용 폴로 셔츠, 데님 셔츠, 티셔츠, 풋웨어, 액세서리 아이템을 내세웠다. 타미 진스의 정신을 이어받고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팔레트에 에이프의 문 페이스 로고, 카무플라주 패턴을 적용했다. 90년대 힙합, 스트릿 컬처...
올 봄시즌은 '폭망'…패션업계, 여름신상으로 매출회복 '승부수' 2020-05-24 08:54:00
여름을 겨냥한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줄무늬와 물방울무늬 등 화려한 디자인을 내세워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옷으로라도 여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남영비비안도 야자수 무늬를 수놓은 여름용 홈웨어를 출시하며 휴양지 패션 대열에 동참했다. 세정의 패션...
[PRNewswire] 파라마운트호텔 두바이, 시사회 개최 2019-11-26 09:24:57
대개장을 위한 레드 카펫 행사를 열기 전에 시사회 무대를 마련했다. 이 호텔은 현재 이 지역에서 영업을 개시할 최초의 파라마운트호텔이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uk/8651751-avant-premiere-of-paramount-hotel-dubai/ 호텔 시사회가 '박스 오피스 차트' 1위를 달성할...
`롯데쇼핑 창립 40주년`… 롯데百, 전점서 고객과 `파티` 연다 2019-10-24 16:34:14
1만원에, ‘네이쳐스비타민샵 크릴오일 1000(30캡슐*3박스)’을 9만원에, ‘창립기념 와인 샤롯데 에디션(레드·화이트)’을 4만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 1층 정문에서 뉴욕 대표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러브(LOVE)’ 필기체 디자인 티셔츠로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스타트업과 손잡은 교원…코딩교육 브랜드 내놓는다 2019-10-22 17:27:13
레드펜코딩’을 다음달 출시한다. 재능교육, 한솔교육 등 경쟁 업체에 비해 코딩 관련 교육 도입이 늦었지만 질적인 면에서 승부를 건다는 방침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교원은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럭스로보와 공동으로 컴퓨터·코딩 교육 커리큘럼을 교재(전집)와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형태로 개발했다....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류준열 스페셜 게스트 참석 2019-09-02 10:14:41
‘팔레드 플레르’ 플라워샵이 입점해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끌며 다양한 바디감과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의 커피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안한 쇼핑 분위기를 마련했다. 또한 지하 1층은 좀 더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컨셉의 만다리나덕 제품과 다양한 해외브랜드와의...
우주선에서 하룻밤을… 2019-07-28 14:47:48
기회를 놓치지 말자. 우주선 캡슐 모양의 이 숙소 안에는 필요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밤이면 창문 아래 놓인 침대에 누워 별을 올려다보며 우주를 나는 상상을 하며, 마치 우주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에도 최적이며, 낮에는 근처의 마운트 쿡(mount cook)으로 하이킹을 다녀올 수도...
레드벨벳 예리, 티저 이미지 공개…판타스틱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 2019-06-13 10:32:38
팝 장르의 곡으로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따뜻한 LP 사운드처럼 스며드는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12일부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캡슐 뽑기 기계를 활용한 색다른 프로모션을 전개, 기계의 버튼을 누르면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음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올리브영 "공식 깬 화장품이 뜬다…차별화된 제품이 인기" 2019-06-04 10:24:51
가운데 병에 담긴 일반적인 제품이 아닌 캡슐이나 주사기 형태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히알루론산을 동결 건조한 캡슐 형태의 에센스는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배나 급상승했고 에센스가 흐르지 않도록 젤리 형태로 담은 마스크팩 등도 잘 팔렸다. '색조는 여성 화장품'이라는 통념을 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