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짧았던 설 연휴…홈쇼핑 여행상품 불티 2017-01-31 18:50:22
‘라헨느 볼륨 커버 스틱’과 네일 아트 제품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판매량도 각각 47.6%, 60.7% 초과 달성했다.고가의 밍크코트와 보석도 예상 판매치를 웃돌았다. ns홈쇼핑에서 판매한 200만원 중후반대의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는 예상 판매량의 2배 이상 팔렸고, ‘루이...
LG전자 기술책임자 "AI로 차별화…아마존·구글과는 협업" 2017-01-04 19:00:05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프레스 콘퍼런스를열고 올해의 전략제품들을 공개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행사에는 1천여명의 국내외 기자들이 참석했다. 안 사장은 또 "아마존, 구글 등 글로벌 파트너들과 협력을 확대하고 IoT 표준화연합체 OCF(Open Connectivity Foundation) 이사회에 합류하는 등...
[BIZ Success Story] 문래동 2세 기업인들, 저녁마다 '스페이스XX'로 모이는 까닭은… 2016-12-29 16:06:59
‘테크놀로지(t)’, 그리고 ‘매직(m)’이라는 영어단어 첫머리 글자 합성어다. 상상소는 ‘상상하는 장소’라는 의미다. m은 문래, 머신, 메탈, 매뉴팩처링이라는 다양한 의미도 담고 있다.이들은 각자의 기술과 아이디어 디자인 능력을 결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섰다. 그로부터...
할로윈데이, 축제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2016-10-28 10:50:00
‘매직프레스 할로윈 리미티드 세트 #02’ 손 끝에 할로윈데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네일아트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귀엽거나 매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02 토니모리 ‘메이크 에이치디 헤어 틴트큐어’ 선명하고 감각적인 다섯 가지의 헤어 컬러링과 눈부시게 반짝이는 모발 광채 코팅을 한번에...
취향에 따라 골라 붙여요…매직프레스 400만개 돌파 2016-10-17 15:38:09
사랑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직프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방법이 간단해 초보자들도 부담이 없고 디자인도 실제 젤네일 받은 듯 다양하다는 것이다. 매직프레스를 선보인 데싱디바는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10월 07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400만개 돌파 기념 2+1...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400만개 돌파 기념 2+1 이벤트 2016-10-15 10:00:00
뉴욕 프로페셔널 브랜드 데싱디바의 인기상품 매직프레스가 400만개의 판매량을 돌파하여 감사의 뜻으로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직프레스 2+1 이벤트는 데싱디바 명동 플래그 샵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10월 07일부터 30일까지 10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일명 `1초 성형네일`로 불리며, 론칭...
센스쟁이들의 특별한 추석선물은 따로 있다 2016-09-09 11:15:54
수 있도록~ 젤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원스텝으로 사용이 가능한 ‘1초 성형 네일’로 유명하다. 40종이 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벗겨지거나 긁히지 않는 젤코팅 기술로 광택이 우수하고 특허 받은 특수 글루 패드가 부착돼 있어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떼어낼 때도...
손끝 컬러로 느낄 수 있는 가을, 데싱디바 간편한 젤네일 선보여 2016-09-08 17:07:39
브랜드 데싱디바가 2016/FW 매직프레스 로맨틱 콜렉션을 출시한다. 데싱디바는 2016년 매직프레스 상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여러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붙이는 젤네일 신드롬을 일으켰다. 일명 `1초 성형 젤네일`이라고 불리는 매직프레스는 손톱에 붙이는 것만으로 젤네일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간편함에 실제...
더울 땐 간편하게…원스텝 화장품 '인기' 2016-08-11 15:57:33
붙이는 젤네일로 불리는 인조 손톱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427% 뛰었다. 기존 네일 팁에 접착제를 바르고 기계로 말리는 번거로움을 줄인 제품으로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폭염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미스트는 수분 공급과 피지 조절 기능을 결합한 '라로슈포제...
폭염 속 홈쇼핑 에어컨·정수기·속옷 판매 '쑥' 2016-08-09 17:31:38
뛰었다.휴가철에 각광받는 젤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지난 4월부터 9번 방송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누적 판매량이 9만9000세트에 달했고, 지난 5일 방송의 경우 목표 달성률 898.7%를 기록했다. 여름철 건강관리에 나서는 고객이 늘면서 일반·건강 기능 컸?판매도 늘었다.칠레 파타고니아에서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