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메디텍, 대한피부항노화학회서 '셀터미 리바이브' 홍보 2023-08-29 10:03:31
구성됐다"며 "셀터미 리바이브 PCL은 커지고 늘어난 모공을 집중 케어하고, 셀터미 리바이브 EX는 인체 유산균 추출 엑소좀을 사용해 염증성 병변이 있거나 약해진 피부 기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학회 부대행사로 진행된 오찬 강의에서는 조은경 차메디텍 H&B사이언스센터 센터장이 '셀터미 리바이브...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같은 기간 20% 신장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비오템 옴므' 팝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더스킨팩토리, 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에 유기동물 보호 위한 쿤달 애견샴푸 기부 2023-07-25 10:02:32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디퓨저, 구강용품부터 리빙, 펫 용품까지 판매하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기업으로 런칭 7년만에 누적판매 3,530억개를 돌파하며 51개국 27,000개 이상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이번에 기부받은 애견샴푸는 헬프애니멀의 유기동물 보호 사업과 소외받은 열악한 환경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배분해 사용...
닥터지, 식물 원료 화장품 '비비드로우'…슬로우에이징으로 더 아름답게 2023-07-20 16:00:03
마스크를 착용하며 생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은 피지와 블랙헤드 등으로 넓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해주는 고기능성 앰플이다. 탄닌 함량이 높은 청사과로 만든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피지로 넓어진 가로 모공과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 모공, 주름 따라 늘어...
지쿱 케어셀라 T,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해 ‘구실사리추출물’ 추천 2023-06-19 09:15:12
또 땀과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며 모공이 넓어지기 쉽다. 이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야기시켜 자칫 미용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어 꾸준한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은 바캉스 등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피로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
연어 정액으로 주사제 만들었더니…강남 피부과서 '대박'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6-05 14:01:51
기준 영업 이익률은 33.8%. 이거죠. 우리가 기대하는 헬스케어 기업의 수익성. 이게 비단 작년에만 그랬던 게 아니라, 최근 계속 30%를 넘기고 있어요. 참고로, 한국에서 헬스케어 기업 '대장'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인데요, 작년 영업이익률이 32%였습니다. 매출 3조원, 영업이익 1조원 가량 했어요. 매출 차이는 좀...
마녀공장 흥행…'대어급' 화장품 기업, IPO 시동 2023-05-30 18:17:06
특례 모델이나 스팩 합병을 검토하고 있다. 모공케어 브랜드인 ‘메디큐브’로 알려진 에이피알도 하반기 공모를 준비하고 있다. ‘에이프릴스킨’ ‘포멘트’ ‘널디’ 등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작년 영업이익은 3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5% 증가했다. 지난 ...
[게시판] 룰루랩, 부천근로자건강센터에 AI 피부분석 제품 설치 2023-04-14 13:37:36
▲ 인공지능(AI) 뷰티·헬스케어 기업 룰루랩은 AI 피부분석 솔루션 '루미니 키오스크(LUMINI Kiosk)'를 부천근로자건강센터에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얼굴을 촬영해 모공·피지 등 피부 항목을 분석해주는 제품이다. 룰루랩은 이번 설치를 통해 햇볕에서 작업하는 노동자의 피부 데이터를 수집하고...
'뉴페이스 등용문' 된 올리브영…"새로운 트렌드 제안이 경쟁력" 2023-03-30 10:10:32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 광채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쿠션 글래스'가 대표 상품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는 올리브영에서 먼저 입점을 제안해 지난해 8월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코 부위 모공과 피지를 관리할 수 있는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팩'이 인기다. 지난해 7월 올리브영에...
AI로 주름·모공 분석…아모레퍼시픽, 개인별 맞춤형에센스 출시 2023-01-31 09:52:18
AI로 주름·모공 분석…아모레퍼시픽, 개인별 맞춤형에센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개인별로 피부 상태를 고려한 맞춤형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모레가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를 통해 내놓는 '비스포크 에센스'는 100만건의 피부 데이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