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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취하긴 싫지만 술은 땡긴다"…4년새 3배 커진 '무알코올 맥주' 2023-01-13 17:32:33
커지는 중이다. 일본의 주류 제조업체 산토리가 지난해 발표한 ‘산토리 무알코올 음료 리포트’에 따르면 일본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2015년 이후 8년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4171만 케이스(330mL×24병)로 추정된다. 이는 2021년의 104% 수준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취하긴 싫은데 맥주가 당긴다면…" 4년 만에 3배 커진 시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13 13:53:07
커지는 중이다. 일본의 주류 제조업체 산토리가 지난해 발표한 '산토리 무알코올 음료 리포트'를 보면 일본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2015년 이후 8년 연속 성장하고 있다. 2022년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4171만 케이스(330mLx24병)로 추정되는데, 이는 2021년의 104% 수준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11월 말레이시아 소비자물가 4.0% 상승 2022-12-24 11:00:31
높은 식품 및 무알코올 음료 가격이 여전히 인플레이션의 주요 원인으로 남아 있다. 운송 가격은 10월의 5.2%에 비해 5.0% 상승한 반면, 가구, 가정용 장비 및 일상적인 가정용 유지 보수 가격은 10월의 4.1%에 비해 3.8% 증가하여 F&B 가격 상승을 상쇄했다. 월별로 인플레이션은 10월의 0.2% 증가에 비해 0.3% 증가했다.
무알코올·무가당 제품 인기…주류업계 '헬시플레저' 바람 2022-11-27 07:00:01
무알코올·무가당 제품 인기…주류업계 '헬시플레저' 바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주류시장에 무알코올·무설탕·제로칼로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무알코올 맥주...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출시 10년…1억캔 판매 2022-11-24 09:49:47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출시 10년…1억캔 판매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달 출시 10주년을 맞은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매출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는 2012년 11월 출시된 국내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로 지난...
영국 10월 소비자물가 11.1%…41년 만에 최고 2022-11-16 18:49:56
가격이 1년전보다 두 배 이상 오른 영향이 크다. 음식과 무알코올 음료도 크게 올라 10월중에 연율로 16.4% 올라 1977년 9월 이후 가장 높은 연간 상승률을 기록했다. 영란 은행(BOE) 에 따르면 영국은 기록상 가장 긴 침체에 직면해 있으나 정부와 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긴축 재정 및 통화 정책 조정을...
[금주신상]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농심 '파스타랑' 2022-10-22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240㎖ 소용량 캔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롯데제과[280360]는 돼지바 딸기 맛과 바나나 맛 미니 초코바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를...
영국 9월 물가상승률 10.1%…식품값 42년만에 최고 상승 2022-10-20 07:27:00
변동성이 큰 카테고리를 제외한 근원소비자 물가는 전년 동기 대비 6.5% 상승했다. 식품 및 무알코올 음료 가격은 8월 13.1%에서 9월까지 12개월 동안 14.6% 뛰었다. 이는 1980년 4월(14.6%) 이래 최고 상승률이다. 인터랙티브 인베스터(Interactive Investor) 애널리스트 빅토리아 스칼라(Victoria Scholar)는 “오늘의...
오비맥주 `카스 0.0` 논알코올 음료 시장 점유율 1위 2022-10-09 13:18:48
8월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 부문에서 오비맥주의 카스 0.0가 점유율 29.7%의 1위 브랜드로 나타났다. 지난 2020년 10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두자리에 오른 것이다. 카스0.0는 올해 오프라인 가정시장에서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성장하며 점유율을 확대해오고 있다. 해당 제품은 맥주 본연의 맛과 풍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