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야쿠르트 앱 다운, 벌써 13만건 2017-01-31 18:48:39
늘었다.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콜드브루·사진)’가 인기를 끌면서 앱 다운로드 수가 급격히 늘었다”고 설명했다. 작년 3월 출시된 콜드브루는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넓힌 8월까진 야쿠르트 아줌마에게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하이프레시 앱에는 야쿠르트 아줌마의...
사흘이면 상한다는 고로쇠물, 이마트서 대박상품 된 비결은 2017-01-24 18:39:05
커피 브랜드 ‘콜드브루바이 바빈스키’도 이 회사가 만든다.흥국f&b 관계자는 “그동안 기업 간 거래(b2b)만 주로 하다 ‘수가’ 브랜드로 고로쇠물과 주스 등을 내놓으면서 직접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고로쇠물에 이어 다른 건강음료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가성비에 더해진 취향저격…콜드브루·쉑쉑버거 돌풍 2016-12-30 17:21:31
바빈스키’에서 시작됐다. 제품을 출시할 때만 해도 회사 내에선 회의적인 전망이 많았다. 커피시장이 포화상태인데 일반 냉장 컵커피보다 두 배 가까이 비싼 제품을 누가 사겠느냐는 것이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가격보다 품질에 주목했다.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커피와 비교해 품질은 비슷하면서...
물에 타먹는 '콜드브루 바빈스키' 2016-10-24 21:00:05
바빈스키 레드’(사진)를 선보인다.다음달 1일부터 판매되는 이 제품은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 따뜻한 물에 넣으면 아메리카노로 마실 수 있고, 우유를 넣으면 라테가 된다. 강하게 로스팅해 신맛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천사의 눈물' 콜드브루, 여름을 달구다 2016-08-27 18:01:00
한국야쿠르트가 이 판을 흔들었다. 미국 유명 바리스타인 찰스 바빈스키와 협업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내놓은 것. 신상익 한국야쿠르트 수석연구원은 “콜드브루는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국 커피 문화도 콜드브루를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고급화됐다고 보고 내놨다”...
여름휴가, 어디서 즐기든 '이것'만은 챙기세요! 2016-07-19 16:32:22
찾는다.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시원한 물로 원두를 우려내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지난해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찰스 바빈스키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캠핑을캠핑을 떠나는 사람을 위한 제품도 다양해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간편식 제품...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한 번은 맛봐야 할 커피 '입소문' 2016-07-19 16:18:53
우승자인 찰스 바빈스키의 레시피를 추가했다. 바빈스키는 제품 개발에서부터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자신만의 콜드브루 커피 비결을 제품에 담았다.한국야쿠르트는 ‘아무리 좋은 커피라도 신선하지 않으면 소용없다’는 바빈스키의 커피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1년 이내 프리미엄 햇원두만을 엄선해 블렌딩했다....
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 오픈 2016-06-28 10:30:30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25평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앰플을 활용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로스팅...
전동카트 벌써 5000대!…한국야쿠르트 확 바꿨네 2016-06-16 18:14:15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출시 후 하루 평균 10만개가량 팔리는 인기 상품이 됐다. 하루 평균 매출만 2억원이다.조직문화도 달라졌다. 전동카트의 성공 이후 경영진은 밑에서 올라오는 의견을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최근 내놓은 ‘얼려먹는 야쿠르트’...
벌써 5000대…전동카트가 47년 발효유 기업 싹 바꿨다 2016-06-16 15:33:07
바뀐 기업문화사업 포트폴리오도 변했다. 전동카트로 방문판매 경쟁력이 강화되면서 지난 3월 한국야쿠르트가 기존에 하지 않았던 커피시장에도 진출했다. 특히 유통기한이 짧아 경쟁사들이 꺼려했던 콜드브루에 과감히 도전장을 냈다. 냉장 시스템이 있는 전동카트로 보관할 수 있어서 가능한 선택이었다. 한국야쿠르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