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등 신개념 공간 혁명 선도 2024-10-09 16:12:29
지난달 선보인 ‘분더샵 메자닌’은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편집 매장이다. 신세계만의 상품·공간 기획 역량을 집약해 최고 수준의 상품 큐레이션 적용해 선보였다. 기존 강남점이 자랑하는 독보적인 명품 라인업에 더해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든 것이다. VIP...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뷰티에서도 무신사의 존재감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무신사는 오드타입이 오는 12월부터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와 플라자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가 수출 계약을 하고 해외에 진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가 지난해 PB로 첫선을 보인...
무신사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200개 매장 입점 2024-10-07 09:05:35
무신사는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200여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로프트와 플라자 매장에서는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인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와 '언씬 벌룬 틴트'(UNSEEN BALLOON TINT)를 선보인다. 지난해...
여행지 찾는데 '숏폼' 보라는 국민포털…리모델링 '박차' 2024-10-01 12:23:34
수 있는 라이프 주제를 중심으로 제공된다. 네이버는 검색 결과를 정답형, 탐색형, 반응형, 발견형 등으로 나눠 고도화하고 있다. 숏텐츠는 사용자가 예상치 못한 새로운 취향을 발견하는 발견형 검색 결과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네이버는 "숏텐츠 서비스를 통해 최근 사용자가 많이 생산·소비하는 콘텐츠 중 화제성과...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개최하는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엑셀러레이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너·인플루언서·스페셜리스트 등 약 4백 명의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발렌라이프,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서비스 선보여 2024-09-30 11:25:01
글로벌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발렌라이프는 9월부터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발판인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팀을 구성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발렌라이프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출신 민홍규 대표와 에코마케팅 출신 최가희 대표를 중심으로 에코마케팅,...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살림', '음악·영상', '뷰티', '게임', '주방' 등 5개 테마로 기획했다. 공간 콘셉트부터 내부 디자인, 상품 선정·배치까지 테마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각 공간에는 그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과...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11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등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방송을 송출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꾸릴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살림', '음악·영상', '뷰티', '게임', '주방' 등 5개 테마로 기획했다. 공간 콘셉트부터 내부 디자인, 상품 선정·배치까지 테마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각 공간에는 그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과...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12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세일을 진행했다. 이 기간 행사 방문자 수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에이블리 거래액 역시 전년 동기 대비 55%, 주문 수는 45% 가량 증가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0% 성장했다. 행사 종료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