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B 상품 가격도 업체별로 제각각…제조원 등에 따라 차이" 2024-11-24 12:00:18
시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는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제조원이나 업체별 정책 등에 따라 가격 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다소비 가공식품 및 집중관리 7대 품목 가운데 품질·용량이 규격화된 생수, 소시지, 즉석밥, 우유, 화장지 등 5개 품목의 PB 상품 가격 ...
바질코리아의 미라클쁘티,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4-11-24 09:00:00
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통 한의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바질코리아의 휴대용 경혈지압기 '미라클쁘티'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미용지압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20대에 정자 부족"…9개월 만에 '64kg' 독하게 뺀 비결은 2024-11-23 15:43:01
1번으로 줄였다. 레이는 그로부터 9개월 후 64.5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레이는 다이어트 성공 후 건강뿐 아니라 자신감도 회복됐다고 밝혔다. 그는 "살이 쪘을 때 옷을 사도 맞지 않거나 불편했었는데 이제는 일상적인 브랜드에서 옷을 고를 수 있게 됐다"며 "훨씬 더 행복하고 자신감도 생기고 내 자신을 떠올리면...
中 최고갑부, 핀둬둬 등 저가공세 비난…정부엔 "관리 태만" 2024-11-23 12:20:02
관리를 소홀히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CNN방송과 중국 인터넷 매체 펑파이 등에 따르면 중산산 회장은 지난 19일 장시성 간저우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전자상거래 기업 PDD홀딩스의 저가 정책이 중국 산업에 해를 끼친다고 말했다. 중산산 회장은 "인터넷 플랫폼들은 (우리) 가격책정 시스템을...
하나금융지주에 3억 넣었더니 '화들짝'…개미들 '대박'났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23 07:00:10
강조했다. 최근에는 그룹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를 출범해 전문 서비스 채널인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를 열었다. 이를 통해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 전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년층 세대의 라이프 사이클에 최적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룹 차원의 전사적 지원과 관계사 간 협업을...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AI를 디자이너들의 도구로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프롬프트타운’ 2024-11-22 22:27:59
저희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며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서 대표는 “시드 투자 단계에서 AC 투자를 유치했으며,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을 위해 추가적인 투자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하나은행, 예비역 장성 특화 자산관리 2024-11-22 18:29:48
이승열·오른쪽)은 지난 21일 성우회(회장 임충빈·왼쪽)와 업무협약을 맺고 성우회 소속 예비역 장성 약 2200명을 대상으로 ‘하나 더 넥스트’의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하나 더 넥스트는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0월 론칭한 시니어 특화 자산관리 브랜드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수원특례시, '수원화성문화제 등 3대 가을축제' 관광객 100만명 넘게 찾아 2024-11-22 16:45:41
축제 브랜드 강화’ 등을 제시했다. 수원화성문화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4~2026 글로벌축제 공모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수원화성문화제에서는 외국인이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외국인이 전통 다과를 맛보고 체험하는 ‘정조의 다소반과’, 외국인 대상 ‘데이투어...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광고 캠페인을 런칭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AI 어시스턴트 서비스이다. 타불라가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진행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추출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6억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에 도달하는 프리미엄 퍼블리셔 웹사이트로 이뤄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광고 예산...
커지는 '혈당‘ 관심에…국산 홍삼 '싱글벙글' 2024-11-22 15:27:51
[박주연 /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 : 출시 15일만에 1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어서…소비자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향후에도 혈당 케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과거 펜데믹으로 하늘길이 끊기며 매출 하락으로 고전하던 국산 홍삼의 새로운 활로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수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