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인거래소 24곳 '필수인증' 미신청…9월24일까지 못받으면 폐업(종합) 2021-08-25 15:30:55
│비트프렌즈│주식회사얼라잇커머스 │ ├─────────────────┼───────────────────┤ │빗키니│㈜라임오렌지나무 │ ├─────────────────┼───────────────────┤ │워너빗│워너빅│ ├─────────────────┼──────...
코인거래소 24곳 '필수인증' 미신청…9월24일까지 못받으면 폐업 2021-08-25 15:01:15
│비트프렌즈│주식회사얼라잇커머스 │ ├─────────────────┼───────────────────┤ │빗키니│㈜라임오렌지나무 │ ├─────────────────┼───────────────────┤ │워너빗│워너빅│ ├─────────────────┼──────...
[단독] 골프장까지 짓는 카카오…예약·결제·모빌리티 '통합' 2021-08-15 17:36:37
프렌즈가 마음골프 지분 100%를 인수하면서 김 의장과 재회했다. 카카오 골프장 신설을 계기로 김 의장이 테마파크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신갈CC 부지 인근에 또 다른 토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부지에 카카오프렌즈의 여러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방안을...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신주협 종영 소감 “성장하는 캐릭터 연기하며 배우로서 한걸음 성장했다” 2021-08-13 15:30:10
신주협은 13일 소속사 (주)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촬영을 해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짧은 촬영 기간이었지만, 영재가 겪는 마음 아픈 상황부터 큰 용기를 내는 모습까지 성숙하게 변화하는 캐릭터를 맡아서 저 또한 배우로서 한걸음 성장하며 즐겁게 연기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단독] GS, 보톡스 1위 휴젤 품는다…허태수 "바이오 신사업 진출" 2021-08-11 17:47:21
거래는 허 회장의 5촌 조카인 허서홍 전무가 이끄는 사업지원팀이 실무 작업을 주도하고 있다. IB업계 관계자는 “GS그룹이 그동안 미래 산업에 대한 고민을 오랫동안 해왔지만 베팅에는 소극적인 측면이 있었다”며 “올 들어 메쉬코리아, 펫프렌즈에 잇따라 투자하는 등 확 달라진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은행-라인 손잡은 '인도네시아 라인뱅크' 공식 출범 2021-06-11 10:52:27
정기예금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특별 캐시백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라인뱅크 앱으로 각종 공과금 납부 등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대출, 파트너십 대출, QR결제 등의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라인과 함께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지...
한컴모빌리티, 스마트 공유주차장 사업 탄력 2020-10-06 17:24:28
활용할 계획이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주차요금과 운영시간 산정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목표다. 주차 공간과 가까운 명소를 추천해주는 기능도 파킹프렌즈에 장착할 예정이다. 주차면 및 사용자 확대를 위해 마케팅 활동도 공격적으로 한다. 한컴모빌리티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협약을 맺...
한컴모빌리티, `NH PE`서 100억 투자 유치 2020-10-06 10:02:37
정보를 제공하는 공유주차 플랫폼 `파킹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파킹프렌즈`는 수요자들에게 주차공간 정보검색에서부터 예약,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급자들에게는 주차공간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해 주차공간의 쉽고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한컴모빌리티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서 인공지...
한컴모빌리티, 100억 투자 유치…공유주차 사업 박차 2020-10-06 09:36:45
정보를 제공하는 공유주차 플랫폼 '파킹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시 IoT 공유주차 기업으로 선정돼 14개 자치구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앞으로 경기도 31개 지자체 및 6대 광역시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 유치로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로 주차요금·운영시간·근거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라인프렌즈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 브랜드 ‘BT21’과 협업을 시작했다. 새로운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하고 음료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흑화당 관계자는 “모든 메뉴에 새로움, 즐거움, 건강함, 맛 등 네 가지 요소를 담아 만드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