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로스만스, 디자인·기능 확 바꾼 신형 '글로 하이퍼 프로'…시장 공략 강화 2024-06-12 15:55:43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글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발급되는 시크릿 초대권 링크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21일까지 글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를 통해 하이퍼 프로의 ‘웨이 베터(WAY BETTER)’ 한정판 키트를 증정한다. 또 글로 하이퍼 프로를 구매한 후 기기 등록까지...
美경제학자 대다수 "9월 첫 금리인하, 올해 인하 2회" 2024-06-05 23:48:34
두 차례 금리인하를 단행할 것으로 예상했다. 5일(현지시간) 로이터가 5월 31일부터 이날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 참여한 116명의 경제학자중 약 3분의 2인 74명이 기준금리인 연방기금 금리가 9월에 5.00%~5.25% 범위로 처음 인하될 것으로 예상했다. 또 60%에 이르는 68명은 올해 두 번의 인하를 예상했다. 이는 5월초...
케이크 손님 생일초 주면 불법이었다니…황당 규제 없어진다 2024-05-28 13:12:55
안전사고를 예방·관리하기 위해서다. 단 최근 제과점이나 카페, 디저트 전문점 등에서 생일초를 낱개로 제공하는 행위도 생활화학제품으로서 규제 대상이 됐다. 일부 소비자들이 생일초를 일반 소비자에게 5~10개 단위 낱개로 제공(소분 판매·증여)하는 행위가 불법이라며 행정청에 신고하면서 논란이 됐다. 이는 실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 출범 2024-05-23 11:28:55
목적이 있다. 또 지역사회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한국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사회공동체의 일원 우리로서 사회에 보다 의미 있게 기여하고 긍정적인 성장을 촉진하며 지속가능한 미래...
"딱 10분만" 파격 세일 소식에…'거래액 10억' 폭발적 반응 2024-05-10 17:27:36
행사 참여 파트너사 절반 이상이 단 10분간 1000만원 이상의 매출고를 올렸다는 귀띔이다. 티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매시간 10분간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10분어택데이’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월 1회씩 진행할 계획”이라며 “가격 경쟁력을 가진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고물가 시기 소비자 부담을...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폐플라스틱 화학적 재활용 사업을 하는 기업 ‘테라클’ 2024-05-02 21:05:02
loop, 재생소재 공급을 제공하며 단순한 재활용회사가 아닌 지속가능한 ESG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라클은 물리적 재활용의 한계인 선형적 경제를 극복하고 근본적인 자원순환 문제를 소비자 참여나 마케팅이 아닌 기술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해중합 기술이 핵심인데 환경부 녹색기술인증 기준으로 폐기물에서...
BMW그룹코리아, BMW·미니 '패밀리 위크' 캠페인 펼쳐 2024-04-30 10:48:59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단, 합산 금액에서 사고수리, 라이프타일 제품 구매 금액, 타이어 구매 금액은 제외된다. 또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bmw 또는 미니 서비스 쿠폰 10만 원권을 지급한다. 캠페인...
[마켓PRO] 커버드콜ETF가 ELS만큼 위험하다고? 구조부터 다르다 2024-04-25 08:25:01
불완전판매 여부다. 하지만 라임사태 이후 금융소비자 보호법이 발효되었고 ETF 신탁을 포함하여 판매사를 통한 투자상품 판매는 녹취와 자필 문구 및 서명 등 가입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요구한다. 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직접 ETF를 매입하는 경우는 이러한 절차가 필요 없지만, 충분한 공시와 설명자료가 존재한다. 더구...
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2024-04-23 18:43:55
n 퍼포먼스 개러지를 소비자가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카밋(car-meet)'과 같은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며 튜닝 문화를 선도하고 소통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4월24일부터 5월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친 뒤 5월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동안 국내에서 최초로...
현대차, 파키스탄서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전개 2024-04-22 09:37:36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필름을 부착한 소비자의 차에 'made cooler(더 시원한, 더 멋진) by hyundai' 문구가 적힌 스티커를 부착함으로써 광고 효과까지 거둘 계획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오너는 "매일 100km 이상 운전하며 항상 무더위로 인해 힘들었는데 나노 쿨링 필름을 시공하니 예전에 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