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시 LA한인축제 첫 참가, K푸드기업 미국시장 진출 테스트 2024-09-26 15:44:56
같이 홍보하겠다는 목표다. 이날 행사에는 (사)한국치맥산업협회에서 교촌치킨 LA지점과 협업해 교촌치킨 시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LA한인축제에서 대구 식품을 착실히 홍보해 대구 식품이 미국시장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대구 식품기업들의 우수성이 전 세계에 알려질 수...
익산서 '전국최대 요리경연대회' 열린다…"하림 회장 통큰 결단" [현장+] 2024-09-26 15:11:42
발길이 이어졌다. 다양한 가공식품과 지역특산물 전시 부스와 시식코너 등에 관람객들이 몰리기도 했다. NS 푸드페스타에선 전국 최대 규모 요리 경연대회가 열린다. 상금 총 1억1250만원 규모로 1등에게는 3000만원이 주어진다. 가정간편식 부문 60개 팀, 프레쉬 박스 부문 20개 팀, 영셰프 챌린지 부문 20개 팀 등 3개 ...
신세계百, '로컬이 신세계' 3회차 김해 탐방…식재료 발굴 2024-09-26 06:00:09
발견한 식재료를 활용해 오는 11월 28일 시식 행사를 마련하고 12월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김해 식재료를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앞서 1회차 광주·전남 탐방 후 광주식 떡갈비를, 2회차 충남 태안·홍성 탐방 후 태안 오징어와 아말피 레몬 및 홍성 토굴 새우젓을 각각 알렸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이태원으로 간 이마트…현대카드 '다빈치모텔'서 델리 팝업 2024-09-26 06:00:07
식음료·화장품 브랜드 팝업 등을 즐길 수 있는 연례 행사다. 이마트 팝업 매장은 오는 27∼29일 사흘간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마련된다. 1920년대 미국 뉴욕의 '오토매트'(자동판매기) 식당을 콘셉트로 해 어메이징 완벽치킨, 뉴순살 양념닭강정, 빌리앤젤홈카페 크레이프 케이크 등...
지속가능한 도시 미래 위한 '서울 ESG 동행 플러스 페어', 13일 서울시청 개최 2024-09-12 11:40:46
있다. 행사 중에는 ‘ESG 메시지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이 ESG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프란체스코 길라르디’와 ‘차은정’ 등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셰프 초청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은 지속 가능한 식재료와 ESG를 주제로 한 요리를 시식할...
[모십니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09-11 18:05:18
페스티벌’은 커피를 사랑하는 시민과 커피 종사자들이 어우러져 향긋한 커피와 함께 낭만을 만끽하는 ‘가을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유명 아티스트의 축하 무대와 신나는 비보잉, 커피 29초영화제, 커피·디저트 시식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일시: 10월 12일(토)~13일(일) ●장소: 잠실 롯데월드타워...
한우자조금, ‘케이푸드(K-Food) 페스티벌 2024 몽골’ 참가 성료...한우의 맛 알려 2024-09-09 10:20:53
몽골 대중들에게 한우의 맛을 알리기 위해 시식회에 중점을 두어 홍보를 진행했다. 한우 본연의 맛과 풍미가 가득한 등심, 채끝 부위와 한식 인지도가 높은 한우 불고기의 매력을 알렸다. 이틀간 준비한 한우고기 시식 물량이 빠르게 소진될 정도로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한우 수출 공동브랜드를 알...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행 축제 참여 기업의...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생활용품 등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행 축제...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행사 공간을 K-편의점 포토존, K-편의점 히트 상품 소개 및 시식 코너, 외국인 전용 서비스 안내 및 혜택 제공 등 3개 코너로 구성했다. CU는 올해 최고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