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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균은 우리가 잘 알지"…화장품 내놓는 야쿠르트 회사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6 15:15:05
넓히려는 시도다. hy는 크림형 화장품 ‘LETI7714 트리플 리프트-업 안티에이징 크림’(이하 LETI7714)을 내놨다고 6일 밝혔다. LETI7714는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 ‘피부유산균7714’를 활용한 두 번째 화장품이다. hy는 10여년의 연구 끝에 피부유산균7714를 활용한 첫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지난 5월...
4년 만에 中 홍보행사 연 LG생건 '후'…13년 만에 바꾼 천기단 첫선 2023-08-31 10:47:03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항산화 성분에 초점을 맞춰 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했다고 LG생활건강은 소개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뒀다.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는 대신 표기를 'The history of 后'에서 'The Whoo'로 축약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中 시장 반전 모색"...LG생건, 상하이서 '더후' 리뉴얼 제품 선봬 2023-08-31 10:34:03
안티에이징의 효능을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주요 성분인 '천기비단 12α'는 피부 속을 채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처방이다. 여기에 항산화 플라워인 '골든 가드니아' 성분을 추가해 안티에이징 효능을 높였다. 더불어 안티에이징과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래디언스(Pro-RadianceTM) 성분도...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13년만에 리뉴얼…중국서 출시 행사 2023-08-31 09:44:22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 '천기단'을 리뉴얼해 중국 시장에서 첫선을 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출시 이후 13년 만의 리뉴얼이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항산화 성분을 추가해 안티에이징 기능과 피부 광채 효과를...
"한국에 주사 맞으러 가자"…중국인들 지갑 열렸다 2023-08-24 07:50:11
폴리뉴클레오티드(PN)를 기반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성 식품을 개발해 생산한다. 안티에이징 스킨부스터인 '리쥬란'과 무릎 관절강내주사 '콘쥬란'이 대표 상품이다. 리쥬란은 올해 태국 신규 시장 런칭 후 꾸준히 수출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일시적인 보틀넥으로 유통 물량 소화에...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총판 계약 체결 2023-08-18 16:04:08
동성제약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Re20(리투앤)'이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성제약 Re20은 올 하반기 베트남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베트남 현지 글로벌 무역회사인 인터내셔널 아이이 컴퍼니(International IE Company)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계약 규모는...
"한국 화장품이 안 팔린다"…돌아선 中 여심에 '승부수' 2023-07-27 21:00:01
6월 '후'의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인 '로얄 레지나'를 선보이며 해당 라인에 한해 기존 광고모델 이영애 대신 배우 안소희에게 모델을 맡겼다. 앞서 지난 3월에는 브랜드 '숨37°'의 모델을 3년 만에 전지현에서 수지로 교체했다. 전문가들은 중국 화장품 시장의 더딘 회복과 현지 소비자의 충성도...
지쿱 케어셀라T, 더마프로 인체적용시험 완료…유의한 주름 감소 확인 2023-07-25 09:00:11
객관적 근거가 마련됐다”며 “하이퍼포먼스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서 주름과 탄력, 톤 등 피부 관련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실사리추출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재원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기술사업화역량강화 사업(2022-JB-RD-0016-01-101)의 지원 아래 제너럴바이오가...
소비침체에도 '스몰 럭셔리' 시장은 '활활'…"韓 성장률 최고" 2023-07-16 07:15:00
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6월 기준 럭셔리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가량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고급 색조화장품과 니치 향수 매출이 각각 25%, 2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명품 매출 증가율(5%)의 4∼5배 수준이다. 현대백화점도 비슷한 추이를 보인다. 해당 기간 럭셔리 뷰티의...
[마켓PRO 칼럼] 지(知)와 행(行)…주식투자에 정답은 없다 2023-06-21 15:12:50
같은 유형의 투자자는 안티에이징 분야가 좋아보인다. 안티에이징은 노화 기전을예방, 관리, 치료하는 모든 제품 및 서비스를 의미하는데 크게 미용의료기기, 기능성 화장품, 에스테틱 같은 서비스 등 세 가지로 구분된다. 최근에는 미용 의료기기의 기술 성장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낮은 부작용과 통증 경감, 빠른 회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