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올리브영 글로벌 2023 패드 베스트 3위 2023-12-05 13:36:08
80mm 넉넉한 사이즈와 280g 대용량의 넘치는 에센스가 특징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마지막 한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편안한 약산성을 유지하며 BHA와 PHA성분을 함유해 데일리로 저자극 각질케어와 맑고 매끈한 피부결 정리가 가능하다. 각질 10층 보습력 및 겉보습으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임상...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 오픈 2023-10-23 23:14:39
2종으로 출시됐다. 에탄올 62%를 함유한 에센스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과 쿨링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셀바티코의 제품은 헤어 및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캔들 3종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베르테 조향사의 감각적인 향을 담은 향수 4종도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셀바티코는 지난해 8월 서울숲 팝업스토어에서...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스페셜 세트 '숨37°' '빌리프'…추석 햇살로부터 피부 보호하세요 2023-09-20 16:00:30
피부를 위한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이 선물세트에 포함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브랜드의 노하우를 집약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게 특징이다. 탄력 효과가 뛰어난 식물...
로우퀘스트, 베리어 라인 에센스·클렌저 출시 2023-09-19 18:21:28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로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고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무첨가한 제품이라고 브랜드는 소개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로 합친 제품이고,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는 약미산성 저자극 클렌저"라고 소개했다. 오정민...
메디톨드 연구소, 손상모 개선 핵심 기술 발표 2023-09-06 09:00:06
에센스를 생산하는데 성공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몬드오일은 미국에서 주로 사용하는 헤어 제품으로, 손상모 개선에 특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아몬드오일은 가벼운 특성으로 인해 오일 특유의 기름진 느낌이 없다. 비오틴이 포함되어 있어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오메가 지방산이 포함되어 모발의 윤기를 늘려줄...
"탈모인들 두 번 울렸다"…불법 원료 섞어 판 강남 탈모센터 2023-08-01 16:00:58
두 종류에 샴푸, 에센스 등을 한 세트로 묶어 24만원에 판매하는 등 2019년 7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총 39억원 상당의 제품 4만6천여개를 유통시켰다. 다만, A씨는 2016년께 후배로부터 미녹시딜 가루를 받아 약 4년간 보관하고 있다가 2020년께 홍성의 연구소에서 이를 사용해 약 2년간 1천600개 정도를 팔았다고 주장...
불법원료로 제품 만든 유명 탈모센터 적발 2023-08-01 07:26:20
속였다. A씨는 이런 식으로 불법 제조한 화장품 두 종류에 샴푸, 에센스 등을 한 세트로 묶어 24만원에 판매하는 등 2019년 7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총 39억원 상당의 제품 4만6천여개를 판매했다. 다만, A씨는 2016년께 후배로부터 미녹시딜 가루를 받아 약 4년간 보관하고 있다가 2020년께 홍성의 연구소에서 이를 사용...
일본 여성들이 너도나도 반했다…'35% 폭등' 브이티지엠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7-08 08:00:02
needle)을 함유한 에센스 제품인데, 미세침이 모공을 열어주고 유효성분 흡수력을 높여줘 피부 진정·재생 효과가 크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특히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6월 온라인 론칭 판매 때 조기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주 타깃층은 10~50대 여성이다. 이달부터 오프라인에서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