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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리, 봄과 닮은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2021-04-30 16:20:03
가운데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의 공식 포스트를 통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혜리는 러블리한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 페미닌한 무드를 담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MAMA'보다 뛰어난 무대 있어"…'킹덤', 논란 딛고 레전드 찍을까 [종합] 2021-04-01 12:48:00
소속사와 상의했고, 전원 동의 하에 각자의 크리에이티브를 잘 반영할 수 있는 방향으로 논란에 대한 조율을 마쳤다. 3라운드부터는 여섯 팀이 모두 동의한 조건으로 이러한 이슈가 더이상 생기지 않도록 준비했다. 여섯 팀이 전부 다 레전드로 불릴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생각한다. 제작진은 여섯 팀의 무대가 더 레...
족발집창업 홍보 및 마케팅에 주력한 `귀한족발`, KBS2 살림남2 제작지원 2021-03-23 14:07:46
발달과 1인 크리에이티브, 모바일 플랫폼 활성화는 TV의 활용도를 떨어뜨리고 있지만, 여전히 그 파급력은 높은 편에 속한다. 특히 황금시간대 진행되는 예능이나 드라마는 여전히 `충성시청자`를 양산하면서,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업종을 막론하고 주요 브랜드들이 TV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에 나서는 이유다....
스타일난다,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 2021-03-08 16:30:38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3 FIT 파운데이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이별발라드 진수’ 천단비, 금일 ‘한 번이라도 더 보려고’ 발매 2021-03-03 11:21:37
다양한 가수들 목소리로 채워지는 요즘크리에이티브의 음원 프로젝트 ‘요즘뭐듣니’ 두 번째 음원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이별을 말한 남자에게 여전히 미련이 남아있어 붙잡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천단비 특유의 절절한 감성이 더해져 ‘이별 발라드’의...
'싱어게인' 천단비, 신곡 '한 번이라도 더 보려고' 오늘(3일) 발매 2021-03-03 09:16:00
다양한 가수들의 목소리로 채워지는 요즘크리에이티브의 음원 프로젝트 ‘요즘뭐듣니’의 두 번째 음원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이별을 말한 남자에게 여전히 미련이 남아있어 붙잡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천단비 특유의 절절한 감성이 더해져 ‘이별 발라...
'에루샤' 명품 없이 첫날 매출 20억…'더현대서울'의 비결은 2021-02-27 00:47:12
발길을 잡은 곳은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 번개장터가 처음 만든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숍'인 '브그즈트랩(BGZT Lab)'에는 신발에 열광하는 이들이 몰렸다. 이 매장에는 가격표가 없다. 명품에서 스포츠 브랜드까지 한정판 운동화와 스니커즈 등이 각각 랩에 쌓인 채 새...
36가지 모듈 X 42가지 색상 조합…'나다운 공간 창조' 모듈가구 MONTANA 2021-02-18 17:31:29
기발하게 조합해냈는지, 디자이너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에 한 번 놀라고 몬타나의 끝없는 가능성에 또 한 번 놀라게 된다. 몬타나가 요즘 더욱 각광받는 건 제조업체로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책임을 중요하게 인지하고 실천하기 때문이다. 몬타나는 친환경 수성도료만 사용한다. 덴마크에서 생산을 고수하며 고품질을...
슈·오·베·마·키…MZ세대가 '픽'한 신흥 명품 브랜드5 2021-01-28 17:15:32
존 갈리아노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뒤 젊은 층 사이에서 유명해졌다. 사선으로 4개의 바늘땀을 넣은 디자인이 브랜드 로고처럼 자리잡았다. 0부터 23까지 숫자를 적은 ‘넘버링 태그’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선 숫자를 전면에 넣은 ‘5AC백’, 엄지발가락을 따로 빼낸 디자인의 ‘타비 부츠’ 등으로...
RAF’S PRADA, MATTHEW’S GIVENCHY 2021-01-21 17:36:00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생활. 당시 대중적인 이미지에 한계를 느낀 브랜드 측은 라프의 손을 빌려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자 했다. 블루 웨스턴 셔츠, 카우보이 부츠 등 과감한 아이템 선정과 각각의 디테일 요소는 대중을 사로잡는 데 충분했지만 매출 실적이 저조하다는 이유로 하차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