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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개인사업자의 법인 전환, 적절한 시기가 있을까? 2022-08-24 14:15:36
경기 북부에서 유아용품을 제조하는 L 업체의 강 대표는 2년 전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며 유아용품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인플루언서 홍보를 통해 제품을 알린 L 업체는 베이비 페어와 오프라인 마켓에 참여하며 짧은 시간에 큰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에 강 대표는 법인으로 전환하여 사업을 확대할 계획에 있습니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2022-06-23 16:45:08
상이다. 조 대표는 그간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국민빨대컵 ‘비박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칫솔 ‘브리스틱’ 등 다양한 이유식 준비물과 신학기 필수품, 가족 위생·청결 관련 유아용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왔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는 수출 중심 판매, 오프라인 매장 추가 확보 등 소비 활성화에 힘을...
내년부터 아이 낳으면 무조건 부모에 月 70만원 2022-06-16 17:21:53
만 0세인 유아의 부모에겐 월 70만원, 만 1세 유아의 부모에겐 월 35만원을 지급한다. 2024년엔 각각 월 100만원과 월 50만원으로 지급액을 늘릴 계획이다. 취약계층 지원도 확대하기로 했다. 우선 생계급여 지급 기준을 현재 기준 중위소득 30% 이하인 가구에서 35% 이하인 가구로 완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준...
출산·육아 전문플랫폼 출범…"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2-05-17 10:44:48
유아세제인 레드루트를 5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박스’와 유아 칫솔 ‘브리스틱’ 할인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콘파밀리아 론칭 기념 회원 감사 이벤트로 첫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추가 할인 기회도 제공한다. '알려주세요' 행사도 진행된다. 콘파밀리아...
연금개혁 추진…내년부터 월 70만원 `부모급여` 2022-05-03 18:16:01
영유아를 대상으로 보육과 유아교육의 단계적 통합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난임부부의 시술비와 정신건강 지원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국정과제에는 `지속 가능한 복지국가 개혁`이라는 항목을 통해 국민연금 개혁 의지도 담았다. 국민연금의 지속가능성과 공정성 제고, 노후소득 보장 강화를 위해 사회적 합의...
[국정과제] 내년부터 월70만원 '부모급여'…과학근거 기반 감염병 대응(종합) 2022-05-03 16:01:52
영유아를 대상으로 보육과 유아교육의 단계적 통합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난임부부의 시술비와 정신건강 지원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국정과제에는 '지속 가능한 복지국가 개혁'이라는 항목을 통해 국민연금 개혁 의지도 담았다. 국민연금의 지속가능성과 공정성 제고, 노후소득 보장 강화를 위해 사회적...
롯데백화점, 11일부터 유아용품 할인 2022-04-10 15:40:13
함께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베네피아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하고, 15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세탁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유아용품 토탈 브랜드 쁘띠엘린에서는 전품목 30% 세일 프로모션도...
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세제, 수입맥주, 청정환기시스템, 중고차플랫폼, 대중제골프장 부문 등이 조사 대상에 새로 포함됐다.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삼성 갤럭시 버즈(블루투스이어폰 부문), 삼성 윈도우핏(창문형에어컨 부문), 삼성 갤럭시 워치(스마트워치·밴드 부문), CJ비비고(즉석국 부문), LG와인셀러(와인셀러 부문), 유한락스(청소세제...
"안전한 K-유아용품 계속 만들것…내년 20개국 수출 확대 목표" 2021-12-22 22:36:29
있지만, 세제는 전성분 표시 제품을 찾기 어렵다. 표시 의무가 없기 때문이다. 심지어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사용됐다 해도 향을 내는 용도가 아니라면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 바베파파는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자`는 모토로 유아세제 브랜드 `레드루트` 등을 선보인 유아용품 기업이다. 세제, 유연제, 젖병 세정제...
"12개국 엄마들이 꽂혔다,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 2021-12-09 17:09:15
될 만큼 성분이 안전한 유아 세제는 이전까지 전무했던 실정”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조 대표는 2014년 회사를 차리고, 약 3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2018년 주력 제품인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온라인 맘카페를 중심으로 품질과 안전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첫해 매출 1억원에서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