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있는데 0칼로리'…요즘 대세 '로우 스펙 푸드' 뭐길래 [현장+] 2024-06-11 22:00:01
식재료죠. '맛있는데 0칼로리'라고 마케팅하며 잘 나가는 제로(0) 슈거 식음료처럼요." 11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만난 한 국내 중소 식품기업 바이어는 "최근 웰니스(건강) 트렌드에 맞춘 '로우 스펙 푸드'를 찾으러 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로우...
"성수기 기대된다"…롯데웰푸드, 실적개선 전망에 급등 2024-06-04 10:37:12
롯데웰푸드가 연이은 신제품·신규 브랜드 출시 등으로 국내외 이익 개선이 기대된다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19만원에서 22만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 '매수'도 유지했다. 이 증권사 한유정 연구원은 "올 2분기 롯데웰푸드의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33% 증가한 646억원으로 컨센서스(639억원)에...
'롯데웰푸드' 52주 신고가 경신, 인도는 다가와 Ah Oh Ay, 증설도 커져가 Ah Oh Ay - 교보증권, BUY 2024-06-04 09:10:10
롯데웰푸드에 대해 "인도에서 가장 잘하고 있는 업체! 국내는수익성 개선과 제로 빙과의 콜라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85,000원 유지. 올해 롯데웰푸드는 8월 인도 빙과 신공장 가동+ 국내 합병 효과+원가 하락이 반영되면서 달라진 이익 체력 보여줄 것. 최근 카카오 가격 급등으로 이익 훼손 우려 부각되었지만, 가격...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제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롯데웰푸드, 미국 제과박람회 참가…"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05-16 10:15:27
웰푸드, 미국 제과박람회 참가…"빼빼로·제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14∼16일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스윗 앤 스낵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윗 앤 스낵 엑스포는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 제과·스낵 박람회로, 올해 70여 개국의...
'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수익성 개선, 해외에서는 외형 확장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올해 사업 전략을 밝혔다. 그는 “제로슈가, 제로칼로리, 단백질 강화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수요에 발맞춰 헬스앤웰니스(H&W)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일반 제품보다 마진이 20~25% 높은 H&W 제품 비중을...
뉴진스, 디저트 광고서 방긋…근심걱정 '제로' 2024-05-09 10:00:01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뉴진스가 제로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영상 콘텐츠는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와 제로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특별한 경품증정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의 일상 속에 녹아든 디저트...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시장에서 입지도 강화하고 있다.○‘제로’ 브랜드로 트렌드 선도롯데웰푸드의 ‘제로’ 브랜드는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한다. 지난해 약 4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2022년 대비 120% 이상 성장했다. 제로 브랜드 제품은 올해 1월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기도 했다....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제로(0) 칼로리 제품 출시가 늘고, 인기를 얻는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제로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2024-05-08 09:30:38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판매량은 롯데웰푸드가 예상한 첫 거래물량(초도 물량)인 32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