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온에어 2' 캠페인 진행 2022-12-28 09:34:37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즉석카메라,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19와 물가 상승, 경기둔화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로 하여금 자신감과 희망을 되찾고 새롭게 도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구기성...
‘플레이리스트 시즌2’ 이무진 “혼밥 좋아하지만 데뷔 후엔 부담스러워졌다” 2022-11-21 14:40:10
마자 즉석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대표하는 OST를 흥얼거리며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 아침 식사를 유쾌하게 시작했다. 바삭한 토스트와 버섯 튀김을 맛보고 “맛있다”고 연발을 하며 아침 식사에 만족해 했다. 아침 식사를 야무지게 마친 후에는 직원에게 음식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묻기도 하는 등...
`동원아 여행 가자` 정동원, 유쾌한 물놀이로 웃음…장민호와 파트너 케미 2022-06-21 11:15:15
도망간 정동원은 "감독님 도와주세요"라며 카메라 감독을 찾아가는 등 열심히 도망다니는 모습으로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장민호에게 다시 장난치려던 정동원은 혼자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장민호는 정동원을 위해 전직 수영강사 실력을 발휘, 특급 수업으로 `파트너즈`의 호흡을...
[생글기자 코너] 우정과 사랑, 추억 담는 즉석 사진 2022-06-13 10:00:25
바로 출력돼 나오는 즉석 사진이 청소년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즉석 사진 중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것이 ‘포토부스’다. 포토부스는 보통 6명이 들어가면 꽉 차는 정도의 넓이다. 정면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메라와 사진을 인화하는 프린터가 설치돼 있다. 내부에는 여러 가지 소품이 배치돼 있어 다양하고...
`만능 엔터테이너` 우주소녀, ‘퀸덤2’에서 무한 스펙트럼의 확장 2022-06-02 11:30:05
듯한 하이 퀄리티의 카메라워크와 교차 편집을 연상시키는 의상교체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무대에 비주얼적인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렇게 복잡한 계산들이 난무한 가운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우주소녀가 선택한 즉석 의상 체인지의 효과는 꽤 좋은 이슈가 됐다. ‘비밀이야’에서 또 다른...
금융교육, 퀴즈대회…"푸짐한 선물 드려요" 2022-05-02 15:22:53
레일로드 랜턴을 준비했다. 시니어 세대 선물로는 즉석카메라인 캐논 인스픽 S2 ZV-223,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서울스카이 입장권 등을 마련했다. 하나은행도 5월 말까지 참여자 일부를 추첨해 선물을 주는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필수...
윤후, 국제학교 성적 상위권 "서울대 넘사…노력하면 연대" 2022-04-18 10:26:37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윤후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약 7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게 된 윤후의 우람한 체격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본 윤민수는 "매일 누가 더 큰지 대결한다"라면서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윤후는 윤민수가 차려준 아침을 먹으면서 원조 먹방의 귀환을 알렸다. 윤후의 전매특허인...
"올해는 청약 당첨 기원"…삼성디스플레이 시무식서 생긴 일 2022-01-03 17:27:23
대표가 즉석에서 답하는 소통형 시무식(사진)을 진행했다. 지난달부터 출퇴근 버스 승강장, 회사 식당, 사무실 등 캠퍼스 곳곳을 다니며 임직원의 생생한 질문을 카메라에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직원들의 개인적인 바람도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최 대표는 2022년 화두로 ‘민첩함(agility)’을 제시하며 “호랑이...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 진행 2021-12-28 08:53:42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즉석카메라, 커피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천된 소상공인 중 별도 선정을 통해 내년 4월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을 제작, 28일부터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등...
MZ세대 ‘미코노미’ 열풍에 패션업계 발 맞춘다 2021-11-16 10:39:34
중이다. 전문가용 카메라 및 조명, 대형 모니터 등 전문 스튜디오 못지않은 장비로 마치 화보를 찍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고객 동의 하에 헤지스닷컴에 착장 콘텐츠로 반영되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어하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MZ세대의 ‘셀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