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처음처럼 새로' 출시…진로·원소주와 소주 시장서 맞붙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9-01 10:38:58
선보인 ‘진로이즈백’은 레트로 트랜드와 맞물려 희석식 소주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하늘빛 병을 사용해 “소주는 초록병”이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깼고 두꺼비 캐릭터는 진로의 상징이 됐다. 캐릭터 IP를 활용해 하이트진로는 ‘두껍상회’라는 굿즈 팝업스토어도 전국에 열고 있다. 주류업계에서는 하이트진로가...
K-스타트업 현실 분투기, 신하균 주연 시트콤으로 나온다 [Geeks' Briefing] 2022-08-22 17:26:50
활성화 나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다음달 공모전을 열고 유망 스타트업·중소기업을 발굴한다. 선발된 기업은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 투자·멘토링·홈쇼핑 방송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홈앤쇼핑과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혁신...
하이트진로, 청년지원 베이커리카페 상호 '두껍베이커리'로 변경 2022-06-30 09:09:19
진로[000080]는 청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하고 있는 베이커리카페 '빵그레'의 상호를 '두껍베이커리'로 변경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자사 브랜드를 제공해, 베이커리카페의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각 베이커리카페에서는 인테리어와 포장재도 변경하고, 하이트진로의...
"진로 두꺼비와 나이스샷"…하이트진로, 골프존과 협업 2022-06-15 15:25:11
진로 두꺼비 캐릭터’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이 협업해 게임에 사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와 골프존이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은 총 3종이다. 게임 전반에 캐릭터가 적용되는 ‘두꺼비 테마상품’,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그리고 ‘패키지 상품(테마상품+볼꼬리)’ 으로...
18K 금 병따개도 나왔다…성수기 앞둔 '테라'의 굿즈 공세 2022-05-30 10:37:14
'테라타워'를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30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에서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개그맨 김용명과 유튜버 랄랄이 예능 방송 콘셉트로 진행한다. 문구를 각인한 18K 도금 및 그린 스푸너와 최초로 공개하는 테라 타워, 두꺼비 스푸너 홀더, 캠핑용 램프...
"병따개마저 동났다"…전지현까지 소환하며 '들썩' 2022-04-27 22:00:02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출시 3주년을 맞은 '진로'도 두꺼비 캐릭터를 입힌 굿즈 마케팅을 이어간다. 캐릭터숍 '두껍상회'의 전국 순회를 지속하고, 소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두꺼비 캐릭터를 입힌 빈백 소파와 피겨, 무선 충전기 등 8종 상품의 펀딩을 진행한다. 지난해 하이트진로가 이종 업계와...
1초마다 11병씩 팔렸다…'두꺼비 소주'의 힘 2022-04-25 10:53:43
10억병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캐릭터를 내세워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진로가 출시 3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 판매량이 10억병을 넘어섰고, 이는 1초당 11병이 판매된 셈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침체...
`두꺼비 소주` 진로 출시 3년만에 누적 판매 10억병 돌파 2022-04-25 09:46:24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진로가 출시 3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 판매량 10억병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1초에 11병이 판매된 셈이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와중에도 작년 판매량이 전년보다 약 5% 늘었다. 특히 팩소주와 페트소주를 포함한 가정용 제품군 판매량이 약...
'두꺼비 소주' 진로 출시 3년만에 10억병 판매 2022-04-25 09:08:28
= 하이트진로[000080]는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진로가 출시 3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 판매량 10억병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와중에도 작년 판매량이 전년보다 약 5% 늘어났다. 특히 팩소주와 페트소주를 포함한 가정용 제품군의 판매량이 약 37%...
BBB 트리플블랙, 하이트진로와 콜라보 협업 통해 미니 흡착 무선 보조배터리 R5 Plus 출시 2022-03-18 09:33:01
R5플러스를 출시하고 하이트진로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트리플블랙 마케팅팀 관계자는 “R5플러스의 강력한 흡착판이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의 손을 연상하여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간결한 디자인과 사용방법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R5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