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온라인 편집숍에 잇따라 입점했다. 국내에서는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유통업계 최초로 김해김의 2024년 PS 리조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바다 선원을 모티브로 미카도 실크 스트라이프 드레스, 캐주얼 데님·니트 등 '마린룩'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꼼데가르송 CDGCDGCDG, 국내 첫 공식 매장 오픈 2024-02-19 08:53:18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꼼데가르송은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의 CDGCDGCDG 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꼼데가르송은 지난해 9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에서 CDG라인의 팝업스토어를 연 바 있지만 국내에서 공식 매장을 개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CDG는...
대다수 의류기업 작년 '실적실망'…"올해도 내수한파" 2024-02-04 08:03:00
동기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하며 캐주얼 의류는 매출이 감소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박종렬 흥국증권 연구원은 "고금리, 고물가 지속에 따른 가계소비 여력 감소로 올해 영업환경도 녹록지 않다"며 "다만 한섬은 수입과 라이선스 브랜드의 적극적 라인업 확장을 통한 신규 고객 확대로 성장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어 실적...
신세계인터,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패션위크 쇼룸 입점 2024-01-19 10:35:23
편집숍 브랜드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원단과 수준 높은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며 프리미엄 남성복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K패션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맨온더분의...
"민망하네" 비난 받던 패션…명동에 대형매장까지 연 까닭 [영상] 2024-01-11 22:00:01
있는 캐주얼 라인도 마련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일상복 라인인 '랩(LAB)'을 명동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이 많은 명동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내외국인 모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폭넓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룰루레몬, 국내 최대 스웻허브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 오픈 2024-01-11 17:15:29
들어서면 전면에 룰루레몬의 프리미엄 일상복 라인인 ‘랩(LAB)’이 눈에 띈다. 룰루레몬은 명동에서 국내 스토어 중 최초로 워터보틀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1층은 여성복과 남성복으로 각각 공간을 절반씩 나눴다. 요가와 러닝, 트레이닝복 등은 물론 부드러운 감촉과 다양한 핏에 높은 범용성까지 갖춘 일상복(캐...
김우빈까지 앞세웠는데…"주가 줄줄 흐른다" 신원 개미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6 07:00:10
온라인 채널에 주력한다. 패션종합몰 ‘쑈윈도’의 경우, 2030 세대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1040 세대까지 타깃층을 넓히고 있다. ‘쑈윈도’는 작년 11월 기준 입점 브랜드가 220개며, 향후 500개까지 늘린다는 방침이다. ‘쑈윈도’의 흥행 요인에는 판매 상품의 다양성, 고객 서비스 강화(무료 배송&무료 반품),...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었다. 특히 올해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라인 호조세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초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을 출시했다. 또 높은 완성도와 소재 고급화로 차별화를 꾀한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 8)도 출시했다. 업계에서는...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베이직 주니어 라인도 확대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1∼11월 누적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특히 올해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라인 호조세가 두드러졌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초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을 출시했다. 또 높은 완성도와...
LF 헤지스, 베트남 하노이에 9호점 개점…베트남 공략 속도 2023-12-21 14:59:24
패션기업 LF가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로 베트남 진출을 가속하고 있다. 2017년부터 현지 랜드마크 격인 유통업체 위주로 입점하면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LF는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베트남 아홉 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은 하노이 시내에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