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장기화`에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77억…전년비 38.3%↓ 2021-05-11 14:24:44
있는 가운데 에센스 커버팩트 외 선크림, 선팩트 등 히트 제품을 다양화하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선 ‘포인트’(POINT), ‘플로우’(FFLOW), ‘에이솔루션’(a-Solution)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 3종을 재정비하고, ‘본결’(BON GYUL)을 추가해 기초...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 출시 2021-05-11 09:55:27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워터-풀 CC 파운데이션’은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형의 마스크 프루프 파운데이션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여름에도 부담없이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워터-풀 CC 파우더 팩트’는 건조함 없는 롱래스팅 흡유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줘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정청래 "박영선이 토론 압승…오세훈은 어버버버 뒷걸음질" 2021-03-30 10:01:29
허점 찌르기 신공에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는 커버링을 올리고 뒷걸음치기에 바빴다"고 썼다. 그는 "어제 오세훈 후보는 팩트를 왜곡하고, 의도는 들키고, 태도는 불량했다. 나 떨고 있느냐 등의 능글능글한 태도로 박영선 지지층 분노를 자극했다"면서 "지지층 결집 효과 덕분에 오세훈 반대하러 투표장에 많이 나갈 것 같...
또 의회 증언 앞둔 IT 거물들…저커버그 '면책 박탈 반대' 2021-03-25 12:00:18
주장"이라고 팩트체크하자 이 조항의 폐지를 추진, 현재 의회에서 개정안이 논의되고 있다. 저커버그의 이번 제안은 그가 이번 사안과 관련해 내놓은 발언 중 가장 자세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전했다. 그러나 반응은 썩 좋지 않다. 실리콘밸리를 지역구로 둔 민주당의 애나 이수 의원은 저커버그의 이번 제안이 "솜씨...
페이스북 뉴스서비스 중단에 호주 "불필요하고 지나쳐"(종합) 2021-02-18 14:26:30
커버그 페이스북 CEO(최고경영자)와 생산적인 논의를 했다. 길을 찾기 위해 대화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혀 해결책을 찾을 가능성을 남겨뒀다. 폴 플레처 호주 커뮤니케이션스 장관은 페이스북의 조치가 허위정보 확산을 부추길 수 있다고 우려했다. 그는 "페이스북은 '이제 전문 언론인과 편집 방침, 팩트 확인 과정을...
ENHYPEN, 데뷔 첫 팬미팅 ‘EN-CONNECT’ 성황리 개최…전 세계 ENGENE과 교감 2021-02-08 13:10:12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원, 제이크, 성훈, 선우는 방탄소년단의 ‘좋아요’ 커버 무대를, 희승과 제이, 니키는 EXO의 ‘LOVE ME RIGHT’ 커버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있게 꾸몄다. 공연 내내 ENHYPEN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 올해 새롭게 펼쳐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ENHYP...
애경산업, 프로야화장품과 MOU…중국 판로 확대 추진 2021-01-26 09:16:29
상품 중 하나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지난해 11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기간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BB크림 부문 3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에서 오프라인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스' 이봉원 "부캐 '봉재형' 영상, 유재석-김태호 PD에 보냈다" 2021-01-20 08:16:00
하더라”라고 비화를 공개하며 ‘봉재형’ 커버 영상에 대한 부캐 전문가 ‘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자 유재석과 김태호 PD의 반응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이봉원은 ‘봉재형’ 다음 시리즈를 준비 중이라고 귀띔했고, 이를 예리하게 듣던 ‘팩트 폭격기’ 김구라는 “봉재형이 잘 되니까..”라며...
발랄한 눈매를 선물할까…촉촉한 피부를 선물할까 2020-12-03 17:58:53
쓰지 않아도 프라이머만으로 어느 정도 커버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맥’의 인기 제품인 ‘라이트풀 C 틴티드 프라이머’도 살짝 장밋빛이 도는 생기를 연출해준다. 이 프라이머와 잘 어울리는 맥의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입술에 꽃물을 들인 것 같은 자연스...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총 45만5천개가 팔리면서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티몰의 BB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제품의 수요가 전반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해 대비 매출이 증가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