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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모로우바이투게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키치한 감성 ‘눈길’ 2021-08-05 13:09:53
커스터마이즈와 이모지 사용 등 Z세대(Generation Z, Gen Z)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와 ‘LO$ER’(루저), ‘LO♡ER’(러버) 등 키워드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F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에서 다섯 멤버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스포츠인 스케이트보딩을 통해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는, 세계에 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콘셉트 클립 FIGHT 버전 공개 2021-08-03 12:30:01
커스터마이즈 된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공터에 아무렇게나 걸터앉아 휴식을 취하고, 혹은 낡은 차를 향해 달려가거나 카메라 렌즈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등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구르고 넘어져 상처가 난 듯 다섯 멤버의 몸 곳곳에 붙여진 반창고가 눈에 띈다. 스케이트보딩은 도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콘셉트 포토 FIGHT 버전 공개 …자유분방 에너지 발산 2021-08-02 12:30:01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다섯 멤버는 각종 스티커로 커스터마이즈 된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푸른 하늘이 펼쳐진 높은 옥상에 위태롭게 서 있다. 팀명을 의미하는 ‘TXT’, 앨범명의 일부인 ‘FIGHT’와 ‘ESCAPE’, 곡명 ‘No Rules’ 등 각종 디자인 스티커와 형형색색의 주얼 스티커를 이용해 각 멤버의 개성에 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리팩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 2021-07-21 12:09:56
커스터마이즈와 이모지 사용 등 Z세대(Generation Z, Gen Z) 취향을 반영한 ‘D-day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이들은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할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캘린더 이미지상의 일정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3일 해시태그 이벤트 ‘#LOOKBACK_MOA’를...
나이키 '사탄운동화' 제조업체와 회수 합의 후 소송 취하 2021-04-09 07:59:14
불러온 커스터마이즈(제품을 원하는 대로 변경해 제작하는 것) 의류업체를 상대로 한 소송을 취하했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나이키는 이날 스트리트웨어 업체 MSCHF를 상대로 제기한 연방 상표권 침해 소송에서 합의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MSCHF는 최근 논란을 불러온 '사탄 운동화'는...
진짜 사람 피 담은 `사탄 운동화`…나이키, 제작업체 소송 2021-03-30 14:34:03
사람의 피를 담은 이른바 `사탄 운동화`(Satan Shoes)를 커스터마이즈(제품을 원하는 대로 변경해 제작하는 것)해 출시한 의류업체를 상태로 소송을 제기했다. 30일(현지시간) NBC 뉴스에 따르면 나이키는 전날 스트리트웨어 업체인 MSCHF를 상대로 연방 상표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 앞서 MSCHF는 래퍼 릴 나스 엑스(...
나이키, 사람 피 담은 '사탄 운동화' 논란일자 제작업체 소송 2021-03-30 11:17:01
자사 운동화를 커스터마이즈(제품을 원하는 대로 변경해 제작하는 것)한 의류업체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 업체가 나이키 운동화에 사람의 피를 담은 이른바 '사탄 운동화'(Satan Shoes)를 출시, 나이키의 상표권을 침해했다는 것이다. 30일(현지시간) NBC 뉴스에 따르면 나이키는 전날 스트리트웨어 업체인...
크래프톤, 신작 `배틀그라운드:NEW STATE` 공개…"연내 출시 목표" 2021-02-25 16:57:11
내 커스터마이즈 키트를 획득하면 발사 모드 추가, 성능 개선, 로켓런처 장착 등 총기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다양한 전투 전술에 활용할 기능도 추가됐다. 드론, 방패, 구르기 등 피쳐 활용이 가능하며 8km X 8km의 광활한 오픈월드 탐험에 활력을 더해줄 이동 수단도 준비됐다. 크래프톤은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3040 월급 모아 클럽 산다…골프 덕후들의 로망 간·지·채 2020-11-05 17:09:51
부분)까지 골라 끼우는 ‘풀 커스터마이즈’를 선호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클럽 편집숍인 판교골프피팅 관계자는 “엄청난 부자이면서도 한 세트에 수십만원 하는 보급형 골프채를 선호하고, 연봉 수천만원인 회사원이지만 1000만원짜리 아이언에 꽂히는 게 골프용품 시장의 아이러니”라며 “소비자들은 단순히 비싼...
아마존 뚫은 'K-산업용 PDA'…"깐깐한 카시오도 잡았다" [넥스트K] 2020-11-05 11:44:30
방식대로 커스터마이즈도 해주지 않는 편이다. 코로나19에도 상반기 실적 '견조'…"세계 3위 도약 목표"포인트모바일은 올해 코로나19여파에도 실적 부침이 없었다. 올해 상반기 기준 매출액은 289억원, 영업이익은 40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전체 실적(매출액 622억원, 영업이익 90억원)을 감안하면 견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