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상륙한 애플페이…백화점·마트·편의점서 사용한다(종합) 2023-03-22 10:03:07
결제가 가능하다. 29일부터는 현대카드 앱(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뒤 해피포인트 멤버십과 연동하면 SPC 매장에서 애플페이 결제 시 해피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도 애플페이를 쓸 수 있다. sun@yna.co.kr built@yna.co.kr (끝)...
"이 날만 기다렸다"…애플페이 시작에 아이폰 이용자들 '들썩' [빈난새의 한입금융] 2023-03-21 09:18:07
KFC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쉑 크리스피크림 김가네 등 주요 요식업장, 커피전문점 중에선 폴바셋 블루보틀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빽다방 더벤티 할리스에서 쓸 수 있습니다. 대형 유통 매장은 다이소 롯데마트 이케아 더현대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LG전자 롯데하이마트 코스트코 등이 있네요. 이...
침체 다가올 수록…프리미엄 강조하는 美 기업들 2023-03-05 16:12:12
소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다. 크리스피크림 관계자는 NYT에 "올해는 지난해보다 할인 이벤트를 줄일 것"이라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 명절에 맞춰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내놓는 게 목표다"라고 설명했다. 제품과 서비스가 고급화됨에 따라 저소득층 소비자가 외면받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2월 28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2-28 08:06:07
아홉개 지점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파는 실험을 진행 중이었는데, 크리스피크림과의 실험을 백쉰개 지점으로 늘릴 예정입니다.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고 신규 베이커리 품목이 매장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베스트바이) 이번주 실적 발표를 앞두고...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내 크리스피크림 점포는 367개에 불과하다. 미전역에 1만 3000여개 점포가 퍼져 있는 맥도날드의 유통망을 활용하겠다는 뜻이다. 공급망 관리 실패로 2005년 파산 신청까지 겪은 크리스피크림은 2021년 재상장을 하며 기업 전략을 대폭 바꿨다. 도넛을 직접 생산하는 거점 매장인 '허브'와 생산 설비가 없는 점포인...
토끼에 지갑 열릴까…연초부터 불붙은 `토끼 마케팅` 2023-01-12 19:04:14
출시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미피(miffy)` 캐릭터와 협업해 도넛 2종과 풀밭에 숨은 토끼의 뒷모습을 표현한 제품을 선보였다. 던킨은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함께 `네스퀵 초코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초코 도넛은 네스퀵을 마시면 귀가 배배 꼬이는 토끼 캐릭터 `퀵키`를...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함께 선보였다. 롯데GRS의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미피와 협업해 토끼 이미지를 형상화한 도넛을 출시했다. 굿즈로는 토끼 파우치를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흑토끼의 해를 맞아 지난 1일부터 국내산 흑미를 활용한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판매한다. 엔제리너스는 2000년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토끼 캐릭터...
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희망온 캠페인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롯데GRS 전 브랜드가 기금 조성에 참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하는 브랜드가 많은 만큼 기금 조성의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롯데GRS는 기부금을 받은 지자체가 다음 기부처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금천구청, 관악구청, 성북구청에...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2022-12-31 07:00:04
대신 올리고당과 아가베 시럽을 첨가했다. ▲ KGC인삼공사는 온라인 판매 제품인 '정관장 홍삼톤 24/7'을 출시했다. 홍삼에 영지, 녹용 등 전통소재를 배합해 제조했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캐릭터인 미피(miffy) 이미지를 적용한 시즌...
"명품도 쓸어 담는다"…새해 인기 폭발 예감된 '이 마케팅' 2022-12-29 21:00:01
소비자들 눈길을 끌고 있다.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토끼 캐릭터인 '미피(Miffy)'와 협업해 이 캐릭터를 표현한 신제품 도넛을 내놨다. 풀밭에 숨은 토끼의 뒷모습을 형상화한 '러블리 래빗풋‘과 당근 케이크 도넛에 당근 크림을 넣은 '캐롯 가든' 등이 대표적이다. 편의점도 미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