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껫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2024-07-04 15:08:14
가능한 일이다. G.O.가 직접 참여하는 수준급의 쇼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해 매일 밤 다채로운 테마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Colorful’ ‘Tropical’ ‘All White’ 등 투숙객이 갖춰야 할 드레스코드도 또 다른 재미 요소. 한국에서는 감히 시도하기 힘든 의상을 꺼내입고 파티에 참석했다. 싱그러운 핑거푸드와...
"지난해 시장 규모만 7조원"…中 휩쓴 '숏폼 드라마' 상륙 2024-07-01 17:06:00
‘타임슬립한 태자’ 등에 기대 수익성 개선을 시도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인 피아이코퍼레이션은 최근 투자받은 40억원으로 숏폼 드라마 제작을 추진할 계획이다. 중국에선 이미 숏폼 드라마 시장이 크다. 2023년 기준 시장 규모만 373억9000만위안(약 7조원)이다. 성장세도 빠르다. 2월 숏폼 드라마의 글로벌...
'20년 전 그 손님 찾아요'…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연다 2024-06-18 10:14:03
타임캡슐을 꺼냈다. 롯데월드는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20주년을 맞아 당시 타임캡슐을 함께 봉인한 손님들을 찾아 나선다. 타임캡슐을 돌려주고 소정의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1일 롯데월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확인하면 된다.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월드...
'그 사람을 찾습니다'…롯데월드, 20년 전 묻은 타임캡슐 개봉 2024-06-18 08:17:52
진행했다. 롯데월드는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20주년을 맞아 당시 타임캡슐을 함께 봉인한 손님들을 찾아 나선다. 타임캡슐을 돌려주고 소정의 선물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1일 롯데월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확인하면 된다.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월드가...
스포츠 중계 콘텐츠 차별화 나선 OTT들 2024-06-16 10:02:10
타임에는 하프타임쇼를 진행 한다. 통상 축구 중계방송은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 15분간 광고를 송출하는 것과 다르다. 시의성에 맞는 쿠플픽 게스트 선정, 축구 크리에이터 지원, 실시간 채팅 기능도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특화 기능으로 꼽힌다. 스포츠 콘텐츠를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진화시키겠다는 목표다. 티빙...
원작보다 잘 나간다…"속이 뻥" 요즘 MZ들 푹 빠진 영상 2024-06-11 13:00:01
촌장엔터테인먼트TV 공식 유튜브와 비교했을 때 비슷하거나 월등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리액션뿐 아니라 출연자 심리 관련 콘텐츠의 폭발적인 인기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나오면서 OTT 콘텐츠 성공의 새로운 공식이 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실제로 연애 매의 시청률은 1%대에 불과하지만,...
첸백시 vs SM, 또 엇갈린 엑소 [이슈+] 2024-06-10 12:56:54
엔터테인먼트(이하 SM)를 향해 수익 배분과 관련한 문제를 제기할 예정이다. 첸백시의 소속사 INB100은 "SM이 '아티스트 개인 활동 매출의 10%를 내놓으라'고 요구하는 상황"이라며 이와 관련해 내용 증명을 보냈지만 SM이 2개월 넘게 답을 하고 있지 않다며 기자회견을 통해 공론화하겠다고 밝혔다. 첸백시와 SM이...
스포츠 뛰어든 OTT들, 단순 중계 넘어 종합 엔터 콘텐츠 경쟁 2024-06-10 07:00:04
하프타임 15분간 광고를 송출하지만 쿠플픽 경기는 경기 1시간 15분 전부터 프리뷰쇼를 방송하고 하프타임에는 하프타임쇼를 진행하는 등 시청 경험을 다각화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또 시의성에 맞는 쿠플픽 게스트 선정, 축구 크리에이터 지원, 재치 있는 엔딩곡 선정, 실시간 채팅 기능 지원 등을 통해 스포츠 콘텐츠를...
美 타임이 극찬한 '선재 업고 튀어'…종영 후 음원 날았다 2024-06-04 15:10:31
튀어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 선재 업고 튀어’를 원작으로 하는 tvN의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20~40대 여성 위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지난달 28일 16부작의 마지막 회가 방영됐다. 마지막 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5.8%였다. 미국 주간지인 타임이 지난달 30일 선재 업고...
핑크퐁 유튜브 천억뷰 돌파…아기상어·베베핀 잘 만든 IP의 힘 2024-06-03 14:27:20
영상이 100억 뷰를 달성한 데 이어,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1000억 뷰를 돌파함으로써, 더핑크퐁컴퍼니는 국경과 세대, 플랫폼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임을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더핑크퐁컴퍼니는 10년, 100년 넘게 사랑받는 ‘올타임 레전드’ IP와 함께, 콘텐츠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