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3천133억원에 한국미니스톱 지분 100% 인수…편의점 3강구도로(종합) 2022-01-21 16:06:02
국내 편의점 최초로 즉석식품 판매를 시작했고 배달과 테이크아웃 중심의 패스트푸드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나름의 입지를 확보했다. 그러나 편의점 시장 경쟁 격화 속에서 실적 부진으로 수차례 매각설이 제기됐다. 2월 결산법인인 한국미니스톱은 2020년 3월∼2021년 2월 매출 1조794억원에 138억원의 적자를 기록했...
[2021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수산물 초근거리 약속배송 서비스 ‘고래마켓’ 2021-12-13 08:31:14
배달,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서 당일 아침 산지로부터 올라온 신선 수산 제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약속배송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제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수산물은 신선도가 가장 중요하죠. 고래마켓은 오프라인 매장을 물류거점으로 활용하기에 약속배송이 가능합니다....
상가 1층에 ‘1500원 커피집’만 나란히 3곳…"이러다 다 죽어" 2021-12-05 17:35:10
여파로 늘어난 테이크아웃 커피 수요를 겨냥해 올초 컴포즈커피 바로 옆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매장 규모와 형태, 메뉴 구성과 가격까지 닮은꼴인 이들 점포는 매일 점심시간 광화문 일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테이크아웃 붐에 저가 커피점 사상 최대5일 행정안전부 지방행정 인허가 데이터에...
스테이크 앞의 야만인들, 아웃백으로 2000억 대박 난 비결 [차준호의 썬데이IB] 2021-11-01 05:50:16
테이크 하나 정도가 일반적이었다. 이 경우 메뉴가 3개다보니 화구를 3개 차지해야 하는 상황이다. 화구가 곧 생산라인인 아웃백 특성상 점심시간 혹은 저녁시간 프라임타임에 병목현상(보틀넥)을 피할 수 없는 구조였다.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회사의 주요 메뉴가 되면서 화구 하나당 생산 단가가 크게 늘면서 매장 전체의...
테이스티나인 '밀키트 식당' 오픈 2021-10-05 18:26:17
테이크의 제품을 판매한다. 이 매장은 24시간 무인 운영된다. 테이스티나인은 올해 서울 등 수도권 지역에 레디밀 편의점을 30여 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테이스티나인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스마트픽 서비스 등 소비자 편의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4년 설립된 테이스티나인은...
'풍류대장' 베일 벗었다…최고 시청률 5.3% 2021-09-29 09:29:55
경기민요 '창부타령'과 더 폴리스의 '에브리 브레스 유 테이크(Every Breath You Take)'를 아카펠라 기반으로 신명나게 열창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경기민요 전수자이자 신내림을 받은 무속인 윤대만이 선우정아의 '봄처녀'를 이색적으로 소화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송서(글에 운율을 붙...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첫 회부터 무대 씹어먹은 고수들…시청자 제대로 홀렸다 2021-09-29 08:39:59
브레스 유 테이크(Every Breath You Take)’를 아카펠라 기반으로 신명나게 열창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경기민요 전수자이자 신내림을 받은 무속인 윤대만이 선우정아의 ‘봄처녀’를 이색적으로 소화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송서(글에 운율을 붙여 가창) 전수자가 있는 ‘bob’는 소녀시대의 태티서가 부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보양식 한상과 보양 고메박스 선봬 2021-07-20 13:59:58
보양 고메박스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기존 테이크 아웃으로 진행 중인 고메박스에 보양식 메뉴를 추가한 것으로 추가된 메뉴는 인삼과 해산물을 넣은 보양 팔보채, 버터향이 가득한 전복 구이 그리고 데리야끼 장어구이가 포함된다. 고메박스 A는 3-4인 용으로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메박스 B는 6-8인용으로...
1인용 피자·소용량 김치…1인 가구 증가에 인기 '쑥' 2021-05-30 09:00:08
직접 매장을 방문해 '테이크 아웃'을 하는 서비스다. 피자헛의 1인 피자는 2017년 3월 출시됐지만, 그동안에는 매장 내에서 주문하는 것만 가능했다. 1인용 피자를 주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주문을 쉽게 하기 위한 전략이다. 최근에는 국내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11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1인...
'래퍼들의 래퍼' 테이크원, 정규로 돌아왔다…릴보이·버벌진트 등 참여 [공식] 2021-05-04 20:13:37
기억들을 정교한 서사적 구조로 풀어냈다. 테이크원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내면의 가치관과 감정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모자람 없이 담아냈다. 앨범명인 '상업예술'은 폄하의 의미가 아닌 대중성과 공감성 측면에서 상업적인 주제인 사랑을 중점으로 다루면서도 기존의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음악적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