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미국서 뜬 '뷰오리' 들여온다…스포츠웨어 강화 2023-08-30 11:12:29
재킷·패딩 등 외투 위주로 구성된 '아웃도어', 비즈니스룩인 '트래블&커뮤트'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오리를 통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 영역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종영 ‘수학 없는 수학여행’ 지코, 마지막까지 남다른 예능 센스 빛났다 2023-05-12 12:10:08
없게 만들었다. 홋카이도에서는 형형색색의 패딩과 비니로 힙하면서도 편안한 여행 룩을 선보였다. 빈티지 옷 가게에서 미션을 받고 모두가 웃긴 옷 입히기에 혈안이 된 상황에서도 지코는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잘 어울린다”, “멋있다. 반칙이다”라는 칭찬 섞인 야유를 받기도 했다. 일본 여행 이후...
포근해진 날씨에…무신사, '봄 아우터' 거래액 50% ↑ 2023-03-08 14:14:10
디자인을 앞세운 워크웨어가 새롭게 떠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노락 재킷도 수요가 크게 늘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에서 착용하는 ‘고프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해석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점퍼·재킷 등의 봄...
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급증…난방비 급등 영향 2022-12-22 09:40:23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경량 패딩 매출은 55% 늘었고, 보온성이 뛰어난 파자마가 인기를 끌며 슬립웨어 매출도 65.7% 증가했다. 침구류에서는 보온 기능이 뛰어난 보들보들 극세사 시리즈 매출이 62% 증가했다. 이 밖에 머플러, 장갑, 비니 등 방한용품과 난로, 가습기 등 시즌 가전 매출은 각각 68%와 35%...
한파에 가스요금까지 오르니…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2022-12-22 09:33:09
21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경량 패딩 매출은 55% 늘었고, 보온성이 뛰어난 파자마가 인기를 끌며 슬립웨어 매출도 65.7% 증가했다. 침구류에서는 보온 기능이 뛰어난 보들보들 극세사 시리즈 매출이 62% 증가했다. 이 밖에 머플러, 장갑, 비니 등 방한용품과 난로, 가습기 등 시즌 가전 매출은 각각 68%와...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파워가 중요해지는 추세다. 아이에게 바지나 이너웨어는 ‘탑텐’ 같은 저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를, 패딩 등 아우터는 고가 의류를 입히는 식이다. 이에 따라 ‘몽클레르’ 등 100만원대 고가 아동복 시장은 활황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명품 아동복 매출은 2020년 전년 대비 29.5% 증가한...
"어젯밤부터 줄 섰어요"…'반값' 입소문에 몰린 인파 [현장+] 2022-12-01 13:34:30
컬렉션은 패딩과 코트, 스웨트셔츠, 데님 팬츠, 슈트 세트, 니트웨어 등 의류와 가방, 신발, 모자 등이 출시됐다. 각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테일과 이번 컬렉션 로고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SPA 브랜드 기준으로 책정했다. 아더에러 코트 제품은 가격이 70만원대 안팎이지만 협업 컬렉션의 경우 29만원대다. 가장...
LF `히스 헤지스`, 북촌 한옥마을에 팝업스토어…"MZ와 소통" 2022-11-30 16:59:36
주력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코트와 패딩 등의 겨울 아우터류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티 보이(city boy)’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인 ‘캐너비 울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는 지난해 LF몰과 무신사에서 출시 2주 만에 완판된 바 있다. 한편,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소비 급랭에…백화점, 겨울세일 앞두고 '긴장' 2022-11-16 17:33:20
겨울 추위가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패딩과 코트 등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전년 대비 20% 이상 늘렸다. 신세계백화점은 세일 기간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꽝 없는 에어볼 추첨부터 인형 뽑기, 포토부스 운영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백화점 3사는 올해 들어 3분기까지...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롱패딩이란 불린 0.99kg의 초경량 롱패딩을 선보였다. 기장이 짧은 숏패딩의 근본이라 불리는 ‘눕시 재킷’은 2010년 후반부터 뉴트로 열풍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 친환경 뽀글이의 대명사인 ‘에코 플리스 재킷’, 빅사이즈 백팩의 대명사 ‘빅 샷’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를 확보했다.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