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스포크 냉장고, AI 비전 인사이드 탑재, 식재료 신선함 관리 2024-06-28 10:00:32
삼성전자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냉장고 부문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는 차별화된 냉각 기술과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한 제품이다.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미세 정온 기술과 메탈 쿨링 기능,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 보관할 수 있는...
입주민에 그린 라이프 선사하는 더샵…정원을 거실·주방에 연결, 주차장엔 햇볕과 바람 2024-06-28 10:00:31
포스코이앤씨 ‘더샵’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아파트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포스코이앤씨는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을 위해 업(業)의’ 한계에 도전하는 혁신 기업’ 이라는 새로운 비전 속에 입주민의 건강한 삶을 보호하는 그린 라이프 공간을 만들어 가고...
KCC페인트,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AI로 색상 배합 2024-06-28 10:00:29
KCC페인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친환경페인트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는 우수한 친환경성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건축물에 더 높은 가치를 선사한다.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주거시설, 공장, 학교, 병원 등 다양한 곳에 두루...
더 아삭하고 신선하게…비스포크 김치플러스 2024-06-28 10:00:27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김치냉장고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김치플러스는 삼성전자가 2017년 처음 선보인 김치냉장고로 다양한 종류의 김치뿐만 아니라 여러 식재료를 사계절 내내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부터는...
에몬스, 수면 상태 측정하는 딥슬립 센서…테라피 기능도 2024-06-28 10:00:26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가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45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 ‘제일주의 추구’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장수돌침대, 국내 최초 스마트 침대, 건강한 수면 문화 발전 기여 2024-06-28 10:00:24
장수돌침대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건강침대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장수돌침대는 1992년 설립 이래 33년간 건강한 수면 문화 발전에 기여한 건강 침대 브랜드다. 지난해에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침대 ‘제이슬립(J-Sleep)’을 출시했다. 제이슬립은 레이더 기반 비접촉...
녹스케이, 독일 자동차산업협회 '애드블루' 인증 2024-06-28 10:00:23
KG케미칼의 녹스케이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요소수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G그룹의 모태인 KG케미칼은 그룹 내 완성차 업체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에 녹스케이 요소수를 수년간 전량 납품하고 있으며, 에쓰오일(S-OIL)에도 요소수를 전량 공급하고 있다....
일화, 세계 3대 광천수의 톡 튀는 맛…토트넘과 협업 2024-06-28 10:00:21
일화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스파클링워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71년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일화는 식품, 제약, 인삼 사업을 하는 전문헬스케어 기업이다.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맥콜, 초정탄산수, 천연사이다 등...
삼육식품, 28개국 입맛 잡은 삼육두유…글로벌 건기식 도약 2024-06-28 10:00:19
삼육식품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 부문 1위에 올랐다. ‘삼육두유’ 단일 브랜드로 시작한 삼육식품은 두유 전문 제조기업이다. 국내 22개 총판과 300여 개 대리점망을 통해 국내에서 30%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삼육식품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콩을 원료로...
여명808, 천연 재료로 만든 숙취해소 음료…MZ세대가 먼저 찾는 건강 필수품 2024-06-28 10:00:16
브랜드 ‘여명808’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여명808은 남종현 그래미 회장이 1996년 발명해 1998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전통 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여명808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온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