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아모레'도 결국 OK…中 알리, 전방위 '대공습' 2024-02-27 17:45:03
직구 앱인 알리익스프레스(알리)에 입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부 브랜드가 다음달 중 알리 내 한국 상품 코너인 ‘K-베뉴’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알리에 입점하는 브랜드는 △려 △일리윤 △해피바스 △미쟝센 △라보에이치 △메디안 등 데일리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 아모레퍼시픽...
SPC, 독립운동가 후손 지원 'SPC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2024-02-27 10:32:26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고객 참여로 이뤄지는 온라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SPC가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해피포인트의 일부를 직접 캠페인에 기부할 수도 있다. 캠페인은 최대...
"카드 충전해 파리바게트에서 쓴다" 2024-02-21 15:38:28
해피페이 카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플랫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 가능한 선불충전카드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BC카드의 343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족한 결제금액은 연결 계좌에서 자동 충전된다. 계획적 소비에 혜택을 더한다는 컨셉에 맞춰 ▲주간...
[게시판] BC카드, SPC그룹과 해피페이 카드 출시 2024-02-21 10:09:11
이 카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플랫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불충전카드로 만 17세 이상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별도 연회비와 가입비 없이 발급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BC카드의 343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주차장서 주운 세뱃돈 70만원, 주인 찾아줬어요" 훈훈 2024-02-13 10:18:15
같았다"며 "아파트 앱에 올리려던 차에 혹시나 해서 전화해서 아이 이름을 확인해보니 맞았다"고 했다. 이어 "이웃에게 전화를 드렸을 때까지도 잃어버린 걸 모르시더라"라며 "저희 아이들하고 같이 돈을 찾아줬는데 오늘 착한 일 했다고 많이 칭찬해줬다"고 했다. 한 네티즌은 "요즘 세상에 누가 돈을 찾아주냐고 하는데...
런던베이글·무탠다드 생긴다고?…개모차 몰려든 '스타필드 수원' [영상] 2024-01-24 16:54:47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지난해 애플리케이션(앱) 캐치테이블이 웨이팅(대기)이 가장 많은 브랜드로 선정한 인기 빵집이다. 디저트 열풍과 함께 연일 문전성시를 이뤄 유통업계의 러브콜을 받는 매장으로 꼽힌다. 임시 개장이지만 이날 2층 식음 특화 구역 ‘고메스트리트’에는 길게 줄이 늘어선 모습이었다. 모던 한식 레스...
새해 반값 할인에 '순금 300돈' 걸었다 2024-01-01 06:24:14
사막'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아트 콘텐츠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더현대서울에서는 13일부터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있었다', 판교점에서는 12∼18일 아담 핸들러의 '왓 메이크스 미 해피' 전시가 열린다. 목동점 등 6개 점포에서는 신년 소원 뮤직 콘서트를...
"청룡의 해, 소비심리 녹인다"…백화점 업계, 신년 첫 정기세일 2024-01-01 06:00:09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아트 콘텐츠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더현대서울에서는 13일부터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있었다', 판교점에서는 12∼18일 아담 핸들러의 '왓 메이크스 미 해피' 전시가 열린다. 목동점 등 6개 점포에서는 신년 소원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시장 격변기, 스타트업엔 위기이자 기회…차별화된 기술·아이디어로 해외 뚫겠다" 2023-12-31 17:25:50
당뇨 환자들이 혈압을 기록하는 앱이다. 중학생 때 당뇨병 진단을 받았던 송 대표가 대학생 때 만든 플랫폼이 지금의 닥터다이어리로 성장했다. 그는 “자체 저당 식품 브랜드인 ‘무화당’이 일본 시장에서 성과를 내며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2024년에도 다양한 실험을 통해 이용자의 닥터다이어리...
MZ창업자 6명의 열정 "시장 격변기, 기회 오면 낚아채야죠" [긱스] 2023-12-31 13:51:03
해피문데이는 국내 펨테크 주자 중에서도 제품과 서비스 두 영역에서 모두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인데, 이 경쟁력을 갖고 올해는 해외 진출을 모색해보려 한다"며 "동남아 지역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했다. 해피문데이는 여성 건강앱 헤이문과 월경케어 용품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헤이문은 한국 14~34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