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시비리' 항소심 앞둔 조민, 근황 봤더니…회사 CEO 됐다 2024-11-26 11:27:18
등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씨(32)가 항소심을 앞두고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조씨는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를 론칭한다. 세로랩스 자사몰 내 대표자명은 조민인 것으로 확인됐다. 사업장 주소는 경기...
BC카드, 고위드와 스타트업 특화 법인카드 선보여 2024-11-26 09:47:46
세계 아멕스(AMEX)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업 경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C카드와 고위드는 스타트업 신용분석 시스템 간 시너지를 통해 발급 프로세스를 비대면 중심으로 간소화했다. 스타트업이 보다 간편하게 고위드 PLCC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법인카드 신청 및 발급 채널을 고위드로 일원화했다....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자연친화적 캠핑용품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하트플래닛컴퍼니’ 2024-11-25 21:27:49
캠페인과 유튜브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시장 확장은 수출과 플랫폼 입점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유럽과 북미를 주요 타겟으로 하여 친환경 캠핑용품 수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해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저희 제품을 접할 수...
'파파고 아버지' 영입한 한화생명…"AI로 보험 혁신" 2024-11-25 17:04:16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의 금융브랜드 ‘라이프플러스’에 AI를 탑재해 예술, 문화, 교육 관련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한화생명은 각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갖고 있는 파트너사와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가 최근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진출도 AI 사업과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의 여행레저산업을 혁신하는 스타트업들에 대하여 [긱스] 2024-11-25 09:41:4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을 배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초기 성장을 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영도와 해운대 마린시티 매장을 통해, 커피가 로스팅되고 고객에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Exprience)이라는 요소를 매장에 구현한 프롭테크(Property Tech) 기업으로서의 면모까지 갖추어 나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일리카페, 커피 압축 추출 시스템 ‘E.S.E 파드’ 50주년 맞아 2024-11-25 09:00:00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가 지난 18일, 커피 추출 방식인 E.S.E 파드(POD) 시스템이 5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E.S.E 파드는 일리의 100% 아라비카 원두 블렌드로 완벽하게 측정된 양과 압축된 원료가 담겨 있으며, 친환경적인 필터 종이로 봉인되어 있다. 파드 머신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면 30초 내에...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AI를 디자이너들의 도구로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프롬프트타운’ 2024-11-22 22:27:59
저희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며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서 대표는 “시드 투자 단계에서 AC 투자를 유치했으며,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을 위해 추가적인 투자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AI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팀리미티드, 중기부 팁스 선정 2024-11-22 16:24:20
통해 개인별 맞춤형 타겟 마케팅 솔루션을 CPG 브랜드와 광고 플랫폼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수혁 팀리미티드 대표는 “브랜드와 광고사들에게는 그 동안 불가능했던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을 가능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대기술지주...
갭, 강한 실적과 연말 기대감에 주가 급등 2024-11-22 13:17:19
스타일을 선도하는 미국의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명확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갭은 앞으로도 매장 혁신과 온라인 플랫폼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 잭 포즌의 참여로 제품 핏과 매장 디자인을 혁신하고 있으며, 마케팅에서 트로이...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총 5개층, 약 1400평(4628㎡) 규모로 국내 올리브영 매장 중 가장 크다. 1~3층은 판매 공간으로 운영된다. 올리브영N 성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매장이다. N은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