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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포럼] 인프라 정책의 새 판을 짜자 2017-02-15 17:39:27
판단은 달라진다. 출퇴근 시간이나 혼잡률 등 이용자 편의를 기준으로 평가하면 더더욱 우리나라의 soc스톡이 충분하다고 말하기 어렵다.높은 인구밀도와 좁은 국토 면적을 반영한 국제 비교 기준으로 보면 우리의 인프라 수준이 oecd 국가 평균 수준 이상이라고 할 수도 없다. 또 oecd 국가 평균 수준이 우리의 목표가...
[2017 국토부 업무계획] 강호인 장관 "경제살리기 총력…주거복지 안정화" 2017-01-05 09:30:01
및 교통서비스의 향상에 집중합니다. 혼잡률이 높은 지역에 출퇴근 전용 광역급행버스(M-버스)를 도입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M-버스 좌석예약제를 시행하여 출퇴근 시간 혼잡을 완화하고, 장시간 대기 문제를 해결해 나갈 계획입니다. 고속버스에 이어 시외버스에서도 모바일 예·발매 및 지정좌석제를 시행하고, 프리미엄...
[경인지역특집] 인천 '교통 지도' 확 달라진다 2016-06-29 16:40:28
정원 206명을 채울 수 있는 경량 차량으로 2량 1편성에 혼잡률 150%를 기준으로 최대 278명을 태울 수 있고, 출퇴근시 3분 간격으로 1시간당 20회 운행해 최대 5560명을 수송한다.◆신·구도심 발전 활성화 기여2호선은 검단신도시와 주안, 만수동 지역 등 구도심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역세권 주변 개발을 촉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