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5년간(2019~2023년) 헤어케어 용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탈모 용품 주문건수는 연평균 2배 이상 신장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
하이퍼코퍼레이션, '기프트레터' 인수 2024-09-23 08:55:33
홈쇼핑, 신세계몰, AK몰, G마켓, 옥션, 쿠팡, 등 주요 유통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시니어 세대들이 온라인 쇼핑의 큰 손으로 부상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시니어 세대들은 과거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지만, 비대면 소비에 눈을 뜨면서 온라인 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한솔인티큐브 수주공시 -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 29억원 (매출액대비 7.0 %) 2024-09-13 10:15:25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한솔인티큐브 수주공시 개요 -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 29억원 (매출액대비 7.0 %) 한솔인티큐브(070590)는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 을 13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케이티이고,...
백종원 '잭팟' 터지나…더본코리아, 11월 코스피 상장 2024-09-05 16:19:18
앞세워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홈쇼핑, 편의점, 오프라인 등의 채널을 통해 매출 증가를 꾀하고 있다. 최근엔 온라인몰 확대와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진출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판매 채널 다각화에도 나서고 있다. 기업 간 거래(B2B) 판매 채널은 군대 및 기업 급식, 유통업체 원료 공급...
"옆집 엄마도 쓰더라"…70만원 고가에도 '필수품' 됐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9-05 10:30:54
컬링 효과를 주는 30mm 개폐식 강모 브러쉬를 함께 구성했다. 2022년 미국 샤크닌자가 출시한 '플렉스타일'은 다이슨 에어랩과 유사한 콘셉트의 제품으로 꼽힌다. 다이슨이 강조하는 코안다 기류 효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제품 본체와 브러쉬가 포함된 상품 가격이 55만원에 달하지만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국내...
"지난달 티메프 이용자 급감…알리·옥션·G마켓 늘어" 2024-09-02 15:59:56
배송 혜택을 주는 등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해 총력전을 벌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 앱 이용자 수도 363만7천여명으로 3.2% 늘었고 11번가 이용자는 746만6천여명으로 1.8% 증가했다. 지난달 쿠팡 앱 이용자 수는 3천183만5천여명으로 0.5% 늘었다. 쿠팡은 지난달 7일부터 기존 와우 멤버십 회원의 월회비를...
GS샵, AI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진화…앱 전면 개편 2024-09-01 08:59:36
TV홈쇼핑 GS샵은 '인공지능(AI)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나아가고자 애플리케이션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AI가 고객 행동에 최적화해 맞춤형으로 앱을 구성한다. 고객이 상세 설명을 오랫동안 본 상품, 장바구니에 담아 두거나 구매한 상품, 즐겨 찾는 매장(영역), 자주 이용하는 혜택, 많이...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홈쇼핑 쇼호스트 사례를 염두에 둔 발언으로도 풀이됩니다. 당시 NS홈쇼핑 측은 충성 고객들에게까지 불매 운동 움직임이 확산하자 즉시 정 씨의 복귀 계획을 철회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GS샵은 소유진이 다양한 연령대 고객을 아우르는 인지도와 인기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 쌓아...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인재 키운다…3기 교육생 발대식 2024-08-30 08:36:15
= 롯데홈쇼핑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에 있는 1인 미디어 콤플렉스 오픈스튜디오에서 라이브커머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 3기 발대식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는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제작자)를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 이론 교육과 생방송 실습, 해외 연수까지...
'마지막 향토백화점' 대구百, 경영난에 본점·아울렛·물류센터 공개매각 2024-08-29 09:50:19
계약을 체결했지만 잔금 미지급 등의 문제로 무산돼 자금난을 겪어왔다. 또 2017년 4월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을 열었지만 17개월 만인 2018년 8월 영업을 종료하고 현대시티아울렛에 임대를 주는 등 어려움이 지속됐다. 지난 7월에는 23년간 장기보유 중이던 현대홈쇼핑 주식 38만2600주를 178억원에 전량 매각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