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술 사러 오픈런' 열풍에…강남에만 10번째 매장 2023-03-23 15:45:09
돔 페리뇽, 오퍼스 원, 야마자키, 히비키, 발베니, 맥캘란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팔고 한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배치(Batch)1’ 6병을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는 건전한 주류 문화를 만드는 전문 플랫폼으로 2015년 1호점 오픈 후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신세계L&B의 주류 유통 및...
주류 앱 달리, 리춘시장과 한정판 히비키 하이볼 컬래버 선봬 2023-03-20 12:55:48
‘히비키 인 리춘시장’으로 2030 젊은 세대 사이에서 품귀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 고급 인기 위스키 히비키를 주인공으로 한다. 히비키 하이볼 2잔과 리춘시장 2만원 이용권을 패키지로 묶었다. ‘히비키 인 리춘시장’은 달리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히비키 하이볼 한 잔 가격을 일반 바 이용가 대비 절반 가까운...
"48만원에 사와서 200만원 받고 판다"…日 찍고 오는 '퀵턴족' 2023-03-03 15:20:05
히비키 21년’은 빈 병까지 국내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10만원 훌쩍 넘는 호가를 부르기도 한다. 이처럼 일본과 국내 간 가격 차가 나는 가장 큰 이유는 주세(酒稅)’ 때문이다. 일본을 비롯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대부분은 종량세를 적용하고 있다. 1L 용량의 40도짜리 위스키 과세표준이 1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편의점 위스키 오픈런, 30분만에 완판 2023-02-24 09:06:25
키 오픈런에서 30여분만에 준비한 상품이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세븐일레븐은 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에서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러셀 싱글배럴`,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12년` 등 희소성 위스키 5종을 현장 판매했다. 세븐일레븐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행사지만...
세븐일레븐, 위스키 오픈런…30분만에 준비 물량 완판 2023-02-24 08:59:59
키 오픈런…30분만에 준비 물량 완판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3개 편의점에서 진행한 위스키 오픈런에서 30여분만에 준비한 상품이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세븐일레븐은 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에서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히비키·야마자키만 있는게 아니다…선택폭 넓어진 日 위스키 2023-02-16 11:35:35
있다. 산토리의 '야마자키'와 '히비끼' 등 유명 위스키의 경우 치열한 오픈런 경쟁을 뚫어야만 겨우 구입할 수 있을 정도다. 일본 위스키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또 다른 맛과 향을 자랑하는 일본 위스키들이 속속 국내에 상륙하고 있다. 16일 한국무역협회 통계에 따르면 일본은 영국·미국에...
690만원짜리 위스키 사려고 꼬박 이틀 노숙…맥켈란 '대란' 2023-01-14 14:43:38
서울 와인앤모어 광화문점에서 오픈런에 성공한 고객은 "위스키 값이 점점 올라 '지금이 제일 싸다' 싶다. 맥켈란 30년산을 사고 싶어 다른 매장도 알아봤으나 이미 전날부터 대기 경쟁이 너무 치열해 이 매장을 택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홈술' 열풍이 불면서 맥켈란...
"마트 문 열자마자 동났어요"…오픈런 인파 몰린 행사 정체 2023-01-07 18:18:27
이마트는 이날부터 발베니, 히비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2022 인기 위스키 7종 행사’를 진행 중이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9만9800원) △발베니 14년 캐리비안캐스크(700㎖·17만8000원) △몽키숄더(700㎖·5만1800원) △히비키 하모니(700㎖·13만8000원) △야마자키 12년(700㎖·29만8000원) △맥켈란 12년...
이마트, 넉달간 위스키 1만병 모은 까닭 2023-01-05 17:27:14
있는 위스키 1만여 병을 확보해 판매에 나선다. 온라인 판매가 불가능한 주류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끌어올려 e커머스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려는 의도다. 이마트는 6~7일 이틀간 ‘발베니’ ‘맥켈란’ ‘히비키’ ‘야마자키’ 등 인기 위스키를 판매한다고 5일 발표했다. 코로나19 이후 ‘홈술’ 열풍이 불면서 발베니...
하이브, 일본에 레이블 NAECO 설립…인기 배우 히라테 유리나 영입[공식] 2022-12-21 10:40:07
`히비키(響 -HIBIKI-)`에서 첫 주연을 맡아 2019년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 `제28회 일본영화비평가대상`에서 신인여우상을 받는 등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낼 만큼 연기 분야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리메이크작 `롯폰기 클라쓰`에서 아사미야 아오이 역을 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