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치 향수 브랜드 탈(脫)백화점 움직임 활발 2015-05-18 08:25:30
이번 부티크 매장은 파리의 34번가 생제르망 부티크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재해석해 우아하면서도 즐거운 공간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딥티크 관계자는 "딥티크 최초의 향초 `오베핀`을 포함해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았던 부티크 단독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한국의 전통적인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후아유 뉴욕 매장,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신기록 달성 2014-11-30 18:29:22
블랙프라이데이 하루 동안 뉴욕 34번가에 위치한 후아유 매장은 하루 동안 매출 21만 달러(2억3천만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보다 50% 증가한 금액입니다. 이랜드 관계자는 "오픈 2시간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려 새벽 4시까지 1천명의 고객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말했습니다....
딥티크,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 팝업 부티크 오픈 2014-02-06 09:52:10
세 명이 의기투합하여 생제르망 34번가에서 시작한 감각적인 브랜드로 국내 런칭 이후 여러 셀러브리티들과 트랜드 세터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딥티크의 모든 향은 창시자들이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딥티크만의 고급스러운 향으로 주목 받으며 국내에 니치퍼퓸의 붐을...
[화장하는 남자] 은은하게 때론 강렬하게…그 남자의 향수 2013-05-22 15:30:24
들어간 ‘34번가’는 디자이너 3명이 1961년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 34번가에서 창업한 딥티크의 전통을 상징한다. 향수를 뿌리면 자몽, 레몬, 라벤더 향이 먼저 느껴진다.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시나몬 향이 나다가 식물 향과 송진 냄새로 옮겨간다. 각 원료가 갖고 있는 본연의 향이 살아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크리드...
연예인 ‘향수 쇼핑’ 어디서 할까? 2013-03-27 10:10:32
향수 브랜드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 34번가의 패브릭 부티크에서 시작된 만큼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딥티크의 모든 향은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독특한 향기로 론칭 이후 셀러브리티와 트렌드 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딥티크는 파리의 감성을 담은 단독 부티크를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 백화점 본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