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억대 소송 당한 영화 '암살' 2015-08-12 19:36:51
제거하는 내용이 자신의 소설 코리안 메모리즈를 표절한 것이라고 주장했다.이에 제작사 측은 “암살 작전은 널리 알려진 항일투쟁 방식이며 소설 여주인공은 독립자금을 운반하고 상황실에서 근무하는 등 저격수와는 캐릭터가 달라 비슷한 점이 없다”고 반박하며 “명예훼손 혐의로 최씨를 고소하는 것...
암살 표절 논란, 최종림 '코리안 메모리즈' 100억 손배소…상영 금지되나? 2015-08-12 09:00:00
덧붙였다.‘코리안 메모리즈’는 최종림 씨가 2003년 낸 장편소설로 이달 4일 재출간됐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유성은, ‘최군TV’서 ‘힙합부터 트로트까지’ 2015-08-06 07:23:00
가창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또 유성은은 윤미래의 ‘메모리즈’를 신청곡으로 받아 랩과 노래를 한 번에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 트로트 곡인 주현미의 ‘짝사랑’ 까지도 제대로 소화해 ‘괴물급’이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평소...
MFBTY, 오늘(6일) 오후 8시 네이버 생중계 ‘방방 라이브’ 출연 2015-05-06 19:40:03
‘메모리즈(memories)’ ‘검은 행복’ 등으로 무대를 채울 계획이다. 이와 함께 mfbty는 정규 1집 ‘원다랜드’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방뛰기방방’, 수록곡 ‘부끄부끄’ ‘비지타이거윤미래(bizzytigeryoonmirae)’와 mfbty의 첫 싱글 ‘스위트 드림(sweet dream)’도 열창한다. 한편 mfbty는...
현대차, 2015 서울모터쇼 참가, 콘셉트카 '‘엔듀로(ENDURO)' 세계 최초 공개 2015-04-07 10:48:25
자동차를 예술작품으로 재탄생시켜 전시하는 ‘브릴리언트 메모리즈(brilliant memories)' 작품을 고객라운지에 전시해 모터쇼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한편 현대차는 1,500㎡(약 454평)의 상용차 전시관을 별도로 마련하고, 동급 최고의 안전성과 편의성,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
[기자파일]모터쇼에 등장한 협업은 생존 몸부림 2015-04-06 11:28:01
개발한 로봇 39아시모39를 연결시켜 첨단 자동차 이미지를 앞세웠다. 협업은 비단 마케팅에만 머물지 않는다. 현대차의 브릴리언트 메모리즈는 자동차와 예술의 협업이란 점에서 눈길을 끌었고, 마세라티는 기블리에 39에르메네질도 제냐39의 패션을 덧입혀 39기블리 제냐 에디션39을...
[모터쇼]타보고 만져보고 느껴보는…관람객 체험 행사는? 2015-04-02 08:10:24
포니(1975년)와 티코(1991년) 등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 밖에 대학생이 직접 제작한 자작차를 전시하고, 자동차와 섬유의 협업을 보여주는 패션 전시회가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자동차와의 추억을 예술적 작품으로 승화한 현대차의 39브릴리언트 메모리즈39 캠페인전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울모터쇼, "자동차와 생활·예술과의 융합 선보일 것" 2015-03-31 16:42:21
39브릴리언트 메모리즈39, 양수인 작가의 39이야기 그네39 등이 출품된다. 또 4월 초 개봉 예정인 자동차 액션 영화 39분노의 질주39에 실제 등장했던 차 2종(메르세데스 벤츠 sls, 람보르기니 튜닝카)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밖에 전시장 내 입점하는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금속 구조물과...
'큐라레: 마법도서관', 텀블벅 OST 펀딩 프로젝트 진행 2015-03-20 11:38:01
39세컨드 런(second run)39 등 작업으로 유명하며, 현재 와라! 편의점, 파페포포 메모리즈 등 애니메이션 음악 감독으로 활동 중인 넛츠(nauts)를 비롯, dj맥스, 테일즈위버, 팡야 등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게임 음악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에스티(esti), 리듬게임 업계에서...
'서울리스타' 스토리 마케팅의 힘…아모레 브랜드가치 30% 껑충 2015-03-10 22:45:40
예술작품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인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캠페인이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준 것으로 분석됐다.문 대표는 “브랜드 가치가 크게 올라간 기업들의 공통점은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직접 체험토록 노력했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풀 서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