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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젠테, 소비침체 속 '나홀로 성장' 이유는 2024-08-23 17:47:30
재구매율은 55.5%에 달한다.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다. 2022년까지만 해도 젠테는 트렌비, 발란과 수백억원의 매출 차이를 보였지만 지난해 상황이 역전됐다. 발란, 트렌비의 작년 매출은 각각 392억원, 402억원으로 전년 대비 56%, 54.4% 급감했다. 머스트잇 역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4.5% 줄었다. 젠테의 약진은...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2024-08-23 15:48:48
│55.5│14.0 │삼성생명 │50.0 │5.1 │ ├────┼──────┼─────┼─────┼─────┼─────┤ │씨에스윈│52.4│8.5 │DB손해보험│48.7 │4.1 │ │드 ││ │ │ │ │ ├────┼──────┼─────┼─────┼─────┼─────┤ │현대차 │49.4│2.0...
대기업 총수일가 주식담보 비율, 태영 91.6%로 최고 2024-08-21 06:24:48
이어 금호석유화학(58.8%), DB(58.2%), 한화(55.5%), 한진(54.8%), DN(52.8%), SK(52.7%), 파라다이스(52.6%), 한솔(52.5%), HD현대(52.4%), 코오롱(52.1%) 총수 일가의 순으로 집계됐다. 반면 같은 기간 KG, 삼성, 신세계 등의 총수 일가 주식담보 비율은 10%포인트 이상 감소했다. 삼성 총수 일가의 경우 담보 대출 및...
대기업 총수일가 주식담보 비율 24.8%…태영 91.6%로 최고 2024-08-21 06:01:00
바 있다. 이어 금호석유화학(58.8%), DB(58.2%), 한화(55.5%), 한진(54.8%), DN(52.8%), SK(52.7%), 파라다이스(52.6%), 한솔(52.5%), HD현대(52.4%), 코오롱(52.1%) 총수 일가의 순으로 집계됐다. 반면 같은 기간 KG, 삼성, 신세계 등의 총수 일가 주식담보 비율은 10%포인트 이상 감소했다. 삼성 총수 일가의 경우 담보...
명품 플랫폼 젠테, 상반기 흑자 전환 2024-08-19 10:39:30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명품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최근 이커머스 플랫폼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
추석 황금연휴 최장 9일…"연차 써 장기 여행 가겠다" 2024-08-19 09:21:29
동남아시아'(55.5%), '일본 등 동아시아 지역'(25.1%) 순으로 꼽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0∼11일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 '데이터스페이스'를 활용해 여기어때 앱 사용자 2천732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명품 플랫폼 젠테, 올해 1분기 이어 상반기 흑자 달성 2024-08-19 09:01:46
이루었다고 강조했다. 지난 1년간 고객들의 평균 재구매율은 55.5%, 평균 구매횟수는 7.3회였다. 젠테는 ‘가품 0%’, ‘부티크 100%’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자체 ERP 시스템인 '젠테포레’를 통해 유럽 부티크들과 실시간 재고 연동과 관리를 직접 진행했다. ‘럭셔리테크’ 기업으로서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뿐 아니...
명품 플랫폼 젠테, 2분기 매출 157억원…영업이익 흑자 전환 2024-08-19 08:42:07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명품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최근 이커머스 플랫폼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
"매력적인 곳 찾았어요"…'9일 황금연휴'에 몰린다는 여행지 2024-08-19 08:39:05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를 응답자의 55.5%가 선택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일본 등 동아시아 지역(25.1%)’은 후순위로 조사됐다. 긴 연휴인 만큼 유럽으로 떠나겠다는 응답도 14.4%로 높은 편에 속했다. 해외여행 기간은 평균 6일로 국내여행에 비해 1.5일 길게 떠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연휴에 연차를...
무협 "최근 5년 내 中 여성 소비자 59%, 韓상품 구매 경험" 2024-08-13 11:00:03
또 20·30대 청년층(20대 57.6%·30대 55.5%)에서 40·50대 장년층(40대 49.3%·50대 40%)보다 한국 상품에 대한 긍정 평가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5년 내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한국 상품은 식품, 의류, 미용 제품 등 주력 소비재 품목이었다. 무협은 "이 같은 3대 상위 구매 품목을 제외하면 영유아...